seminar.co.kr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 을 논하라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 을 논하라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 을 논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8 10:16

본문




Download :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hwp




어떤 사람은 이 여덟 가지 지능 모두 혹은 거의 전부가 매우 높은 수준에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 양극단 사이의 어느 지점에 위치한다. 그러므로 이런 점에서 볼 때, 교육은 학생 개인의 지능 프로파일을 최대한으로 파악하고 그 발전을 도와주는 개인중심의 개별화 교육이 되어야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설명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opinion을 논해 보겠다. 따라서 다중지능이론(理論)은 어떤 사람을 하나의 지능 유형으로 규정하는 유형이론(理論)이 아니다.


Ⅱ. 본론
1) 가드너(Gardner)의 이론(理論)의 배경
순서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 을 논하라
5) 교육내용의 다양화

Ⅲ. 結論


1.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
4) 다중지능이론(理論)에 의한 통합교육과정의 당위성
Ⅰ. 서론
Ⅰ. 서론
출처

3) 다중지능이론(理論)이 교사의 역할에 주는 시사점
1) 각 개인에게 맞춰진 교육



Download :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hwp( 25 )



(1) 상징 및 물질적 대상과 관련된 지능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 을 논하라
다.[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에 대해 설명하고 교육적 시사점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논하시오


3) 가드너의 다중지능 종류




가드너,인지,인지적 다원론,다중지능,지능,교육,교육적 시사점
(2) 인성지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나의 opinion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7185_01_.jpg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7185_02_.jpg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7185_03_.jpg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7185_04_.jpg [아동수학지도]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7185_05_.jpg





2. 가드너의 인지적 다원론의 교육적 시사점
설명


2) 가드너의 지능의 개념


2) 새로운 평가방법
가드너는 모든 사람은 비록 개인 간에 수준의 차이는 있으나 여덟 가지 지능들을 모두 가진다고 하였다. 이 지능들이 합해져서 독특한 인지구성(인지프로파일)을 형성 하게 되는 것이다. 즉 어떤 지능들은 매우 발달했고, 어떤 지능들은 보통 수준이면서, 그 외의 지능들은 비교적 지체된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