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Shaping성공事例(사례)와실패事例(사례),Shapingmarketing 전략(strategy)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Shaping성공事例(사례)와실패事例(사례),Shapingmarketing 전략(strategy)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8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Shaping성공事例(사례)와실패事例(사례),Shap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2:45

본문




Download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pptx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haping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 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 Shaping마케팅전략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1.gif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2.gif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3.gif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4.gif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5.gif Shaping을%20이용한%20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_pptx_06.gif


순서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Shaping성공事例(사례)와실패事例(사례),Shapingmarketing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pptx( 58 )


Shaping,이용한,마케팅전략수립,Shaping성공사례와실패사례,Shaping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Shaping을 이용한 marketing 전략(strategy)수립,Shaping성공事例(사례)와실패事例(사례),Shaping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1_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 戰略 수립
_SLIDE_2_
목차
Shaping 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Shaping의 성공사례(instance)
Shaping의 실패사례(instance)

성공사례(instance)의 공통점과 실패사례(instance)의 공통점
Shaping이 성공/실패하는 이유
Shaping이 성공했다고 보는 조건
Shaping을 사용하지 않는 예와 그 이유
Shaping을 이용한
새로운 마케팅 戰略
11. 참고한 문헌

_SLIDE_3_
1.Shaping이란
Shaping의 정이

Shaping은 소비자로부터 기대한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선 보상을 제공하는 것-Loss Leader

Shaping의 대상
생산자
상품회전율 High
매출에 대한 이윤 폭 Low
소비자
신뢰 가능한 브랜드
저 관여도 상품 (위험지각도 Low)
_SL...

_SLIDE_1_
Shaping을 이용한 마케팅 戰略 수립
_SLIDE_2_
목차
Shaping 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Shaping의 성공사례(instance)
Shaping의 실패사례(instance)

성공사례(instance)의 공통점과 실패사례(instance)의 공통점
Shaping이 성공/실패하는 이유
Shaping이 성공했다고 보는 조건
Shaping을 사용하지 않는 예와 그 이유
Shaping을 이용한
새로운 마케팅 戰略
11. 참고한 문헌

_SLIDE_3_
1.Shaping이란
Shaping의 정이

Shaping은 소비자로부터 기대한 행동을 이끌어 내기 위해 선 보상을 제공하는 것-Loss Leader

Shaping의 대상
생산자
상품회전율 High
매출에 대한 이윤 폭 Low
소비자
신뢰 가능한 브랜드
저 관여도 상품 (위험지각도 Low)
_SLIDE_4_
2. 우리가 생각하는 Shaping의 조건
Shaping은 선 보상이 core

선 보상 소비자가 구매이전에 제품,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받은 보상
ex-화장품 가게 방문만 해도 샘플증정

소비자들이 보상으로 인식했는가

_SLIDE_5_
3.기업들이 Shaping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가

진입장벽 낮추기

구매 장벽이 높은 상품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 유인

긍정적 이미지 형성하기
ex-무료 증정
_SLIDE_6_
4. Shaping의 성공사례(instance)
(1) 무료체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성공요인

매장 내에서 시식체험
도넛조각이 아니라
도넛 하나자체 제공

_SLIDE_7_
4. Shaping의 성공사례(instance)
(1) 무료체험 online 무료 수강체험 웅진굿쌤
[이벤트] 무료체험존
3일간 맘껏 즐겨라…(省略)
다.
전체 18,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