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8

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14:31

본문




Download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ppt













OB맥주성공
Ⅰ. OB맥주의 기업개요

1. 기업intro
2.주요연혁

Ⅱ. 산업environment 分析(분석)

1. 국내 주류시장 現況
2.국내 맥주시장 점유 現況
3.경쟁사 分析(분석) - HITE

Ⅲ. 내부environment 分析(분석)

1. SWOT
2.STP 전술
3.마케팅 믹스(4P’S)

Ⅳ. OB의 문제점(問題點)과 향후 전술

1. OB맥주의 문제점(問題點)
2.향후 전술대안

1. OB맥주의 문제점(問題點)

*오비, 카프리 등 다 브랜드 전술으로 서로 중복되는 표적시장을 형성

OB와 CASS의 타켓 표적층을 보면Cass는 약간 쓰고 강한맛으로 하이트 와 경쟁을 피하였지만, 새로운 OB는 좋은 목넘김이라는 컨셉으로 하이트와 맛대응함은 물론 표적시장도 2-30대층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재, 하이트와 자사 브랜드인 카스와도 중복되고 있…(생략(省略))
OB맥주가 하이트에게 맥주시장내 1위 자리를 내주었기에 다시금 재도약을 위한 방안을 논한 자료입니다.

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순서
설명





다.그림과 표가 많이 첨부된 발표자료이다보니 내용요약이 짧은점은 양해 바랍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ppt( 41 )


그림과 표가 많이 첨부된 발표資料이다보니 내용요약이 짧은점은 양해 바랍니다. OB맥주성공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OB맥주가 하이트에게 맥주시장내 1위 자리를 내주었기에 다시금 재도약을 위한 measure(방안) 을 논한 資料입니다.
전체 18,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