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online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3:07본문
Download : 온라인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온라인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pptx
online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online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기업analysis
문제제기
대안제시
結論(결론)
1
紹介
2
3
4
5
_SLIDE_3_
1. 기업紹介
_SLIDE_4_
01 紹介
2000 2003 2007 2xxx 2013 2015~6
GRANDCHASE OPEN
ELSWORD OPEN
HERO OPEN
AIMA CBT
COMING SOON
_SLIDE_5_
01 紹介
_SLIDE_6_
BUSINESS PARTNER WITH KOG
01 소…(drop)
순서






online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online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
온라인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온라인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 , 온라인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온라인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 게임 오프라인 게임 스토리텔링 게임 온라인 게임 유저 게임시장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게임산업 규제 완화
Download : 온라인 게임,오프라인 게임,스토리텔링 게임,온라인 게임 유저,게임시장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 규제의 완화.pptx( 95 )
온라인,게임,오프라인,게임,스토리텔링,게임,온라인,게임,유저,게임시장,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게임산업,규제,완화,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