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라인제..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라인제..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8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라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9:09

본문




Download :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hwp






방송통신/기타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라인제..

설명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관광해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관광해설론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제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problem)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관광해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problem)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1. 해설 program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program에 상대하여 introduce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5점)
2. 자신이 체험한 해설 program을 국립공원관리공단의 전문가 평가 체크리스트에 따라 평가하세요. (10점)
3. 평가 체크리스트에 체크한 부분을 정리(arrangement)하며 체험한 해설의 좋았던 점과 improvement(개선)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세요. (15점)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국립생태원 생태해설 program
1) 해설program introduce
2) 해설사 운영방식
2. 생태해설 program 평가
3. 체험한 해설의 좋았던 점과 improvement(개선)이 필요한 점
1) 좋았던 점
2) improvement(개선)이 필요한 점

Ⅲ. 結論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과제(problem)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관광해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제(problem)유형 : ( 공통 ) 형
o 과 제 명 :
1. 해설 program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program에 상대하여 introduce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5점)
-xxxx-xxxx. 자신이 체험한 해설 program을 국립공원관리공단의 전문가 평가 체크리스트에 따라 평가하세요. (10점)
3. 평가 체크리스트에 체크한 부분을 정리(arrangement)하며 체험한 해설의 좋았던 점과 improvement(개선)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세요. (15점)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drop)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관광해설론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방통대,관광해설론,학년도,학기,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순서


Download : 161004 방통대 관광해설론.hwp( 17 )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1.gif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2.gif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3.gif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4.gif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5.gif 161004%20방통대%20관광해설론_hwp_06.gif


다.
전체 18,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