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semina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1:32

본문




Download :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hwp





Download :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hwp( 53 )



2011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2교시 논술형문제에 대한 답입니다.
2011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2교시 논술형문제에 대한 답입니다. 유용한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자료되길 바랍니다.


설명





2011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list_blank_.png,





(가)에서 학생의 의견에 따르면 망일 때는 지구 그림자에 의해 달을 볼 수 없다는 것과 달이 C에 위치할 때 뚱뚱한 하현이 된다는 오개념(槪念)을 가지고 있따 학생은 시선방향에 어떤 물체가 놓일 경우 그 뒤에 있는 물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의거하여 보름달을 볼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C위치에서 달의 위상이 뚱뚱한 하현인 것은 그림 상에서 지구와 달의 크기를 매우 크게 그렸기 때문에 빛이 기울어져 달이 받는 면이 넓어지므로 뚱뚱한 하현이 보인다고 생각하고 있따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성간적색화, 영년주계열성, ZAMS, 열속과 운동량속, 온도풍관계, 잠정적인 답, 조작변인과 종속변인, 통제변인, 에디열속, 에디운동량속


순서
교사는 이러한 학생의 오개념(槪念)을 치유하기 위해 인지갈등을 유발하는 strategy을 사용할 수 있따 예를 들면, 교사가 학생에게 보름달 사진을 보여주거나 직접 보름달이 뜨는 시간에 학생에게 보름달을 보도록 함으로써 인지갈등을 유발할 수 있따 여기서 학생은 달이 지구 그림자에 가려서 달을 볼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선명한 보름달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인지갈등을 일으킨다.
다.
Total 18,4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