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1:30본문
Download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doc
NC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doc( 69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strategy 分析(분석)
Ⅰ. 해외 시장 진출 연혁
Ⅱ. china(중국) 내 온-라인 게임의 시장상황 및 게임 시장 analysis
Ⅲ. 현지 marketing 상황 및 problem(문제점)
Ⅳ. 향후 marketing assignment
china(중국) 의 게이머들 역시 잦은 이벤트를 요구했지만, 기존에 있는 아이템의 종류가 다른 게임과는 현격한 차이가 날 정도로 많다는 리니지의 characteristic(특성)상,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템을 뿌리는 것은 게임의 매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게임내의 경제에도 나쁜 effect(영향) 을 끼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일것이다 국내에서는 물론 china(중국) 에서도 아이템 거래시장이 온, 오프라인 상에서 활성화된 상태인데, 이러한 가운데 이벤트를 통해서 아이템을 뿌리거나, 게임 내에 돈을 뿌린다는 것은 온-라인 게임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의 현물거래만 부추길 뿐이기 때문일것이다 때문에 최대한 이벤트를 절제하거나 이벤트를 하더라도 소모성 아이템만을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통해 게임 속 경제에 미치는 effect(영향) 을 최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china(중국) 현지 조인트 벤쳐인 NC시나에서는 이벤트 횟수를 늘려줄 것을 꾸준히 요구하고 있다 이벤트의 실시는 동시접속자와 회원 수 등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지만 NC소프트 측에서는 기존에 비해서는 이벤트를 늘려줄 수는 …(省略)
순서
NC
,경영경제,레포트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strategy에 대해 分析(분석)한 자료(data)입니다.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