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하여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하여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7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6:32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해서.ppt





사회과학,광고영상,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해서 ,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사회과학 광고영상 대해서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1.gif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2.gif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3.gif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4.gif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5.gif 사회과학%20광고영상에%20대해서_ppt_06.gif

Download :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해서.ppt( 58 )




사회과학 광고영상에 대하여







광고영상
content
1.PPL

2.애니메이션 광고

3.정치광고
PPL (Product Placement)
영화나 드라마, 특정 프로그램(program]) 에서
사용되는 소품이나 각종 제품, 브랜드에
대한 노출을 전제로 일정한 제작비
지원을 받는 방식
간접광고
PPL이 왜 주목을 받는가
-`직접적인 광고활동의 effect 감소
PPL의 장점(長點)
-거부감과 비용부담이 적고, effect가 큼.
-독립적인 매체 확보부담이 적고 수시
로 노출됨  
-브랜드의 인지 및 회상effect 상승.
-현장매체와 연계…(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