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7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23:34

본문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_2029265.hwp




그는 기대에 부풀어 치즈창고 안으로 들어섰다.
누가%20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29265_hwp_01.gif 누가%20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29265_hwp_02.gif 누가%20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29265_hwp_03.gif 누가%20내%20치즈를%20옮겼을까_2029265_hwp_04.gif

헴과 허가 아무런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갈팡질팡하고 있는 사이, 스티프와 스커니는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N치즈창고에 도착했다. 새로운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그를 두려움에서 풀어 주었다. 그가 느낀 행복의 순간은 두려움에 압도되어 있지 않을 때였다. 예기치 않는 순간에 예견된 결과는 나타나기 마련이야 스니프와 스커니는 변화를 알아차리고 미리 준비를 하고 있었던 거야
허는 자신이 두려움에 있었던 것을 깨달았다. 치즈 몇 조각이 입구에 있었다.
허는 실망해서 고개를 흔들며 무거운 발걸음으로 다시 길을 떠났다. 치즈의 양은 조금씩 줄어들고 남아 있는 치즈는 오래되어 맛이 변해가고 있었다. 난생 처음 보는 온갖 종류들의 치즈가 그들을 반겼다. 점점 자신이 하…(省略)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레포트/기타

Download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_2029265.hwp( 72 )


순서
,기타,레포트

다. 누군가 이미 그곳에 와서 새 치즈를 발견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음만 먹었다면 다가올 미래의 변화를 감지할 수 었었는데도, 허는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는 가능하다면 많은 치즈를 소유하고 싶었지만, 치즈가 행복의 절대조건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치즈창고를 발견할 수 있었다. 치즈는 하룻밤 사이에 사라져 버린 것이 아니었다. 문을 열자 어마어마하게 쌓인 치즈 덩어리들이 그들의 눈앞에 드러났다.
허는 후회를 접고 혹시 gpa이 이제 자신과 함께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의해 되돌아가기로 결정했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에 대한 글입니다.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기타레포트 ,


설명



누가내치즈를옮겼을까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에 대한 글입니다. 여러 가지 치즈를 먹고, 그 중 몇 개는 나중을 의해 또 gpa을 위해 주머니 속에 넣어두었다. 그러나 실망스럽게도 치즈 창고는 비어있었다. 허는 gpa에게 새 치즈 몇 조각을 주었지만 gpa은 새 치즈를 좋아하지 않으며 자신이 먹던 치즈가 아니고 gpa이 좋아하는 치즈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면서 거절했다. 그러자 치즈창고를 다음 공간 혹은 다음 통로에서 발견할 수 있을 것만 같은 희망이 솟구쳤다.
마침내 허는 혼자 치즈를 찾아나선다. 그가 미처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오래되어 곰팡이까지 피어 냄새가 났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