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쿠팡 > seminar7 | seminar.co.kr report

쿠팡 > semina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7

쿠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4 05:45

본문




Download : 쿠팡.hwp




쿠팡은 상품 판매부터 배송까지 ‘쇼핑의 모든 단계’를 직접 운영하는 差別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쿠팡 마케팅전략(戰略) 과 差別(차별) 화된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및 쿠팡 future 전략(戰略) 제언 보고서입니다.


순서

쿠팡,경영경제,레포트
쿠팡 마케팅전략과 차별화된 전략분석및 쿠팡 미래전략제언 보고서입니다.쿠팡의 성공과 발전과정및 다양한 마케팅사례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쿠팡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Download : 쿠팡.hwp( 39 )





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에 비해…(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쿠팡의 성공과 발전과정및 다양한 마케팅사례(instance)를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方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쿠팡은 공연할인 등 culture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事例로 볼 수 있따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쿠팡_hwp_01.gif 쿠팡_hwp_02.gif 쿠팡_hwp_03.gif 쿠팡_hwp_04.gif 쿠팡_hwp_05.gif 쿠팡_hwp_06.gif

쿠팡

1. 쿠팡 Coupang 기업紹介(소개)

2. 쿠팡 기업 History

3. 소셜커머스 시장environment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4. 경쟁기업 analysis
(1) 티켓몬스터
(2) 위메프

5. 쿠팡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쿠팡 STPanalysis

7. 쿠팡의 差別화된 전술

8. 쿠팡의 서비스marketing analysis
(1) 로켓배송
(2) 로켓직구
(3) 정기배송

9. 내부marketing 전술

10. 쿠팡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1. 쿠팡의 未來전술제언

한국의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은 365일 고객이 원하는 모든 종류의 상품을 갖추고 쉽고 편리한 쇼핑 environment을 제공함은 물론 직접배송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다.
전체 18,4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