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1:11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hwp
CRM - 고객관계관리
◆목차◆
1. CRM(고객관리관계)의 등장배경...........................................................................................P3
①CRM 도입의 전략(戰略) 적 배경
②CRM과 정보기술과의 관계
2. CRM(고객관리관계)의 관념....................................................................................................P5
3. CRM(고객관리관계)의 necessity ............................
CRM - 고객관계관리
◆목차◆
1. CRM(고객관리관계)의 등장배경...........................................................................................P3
①CRM 도입의 전략(戰略) 적 배경
②CRM과 정보기술과의 관계
2. CRM(고객관리관계)의 관념....................…(투비컨티뉴드 )
순서
경제경영,CRM,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 ,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
설명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CRM 고객관계관리.hwp( 5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