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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마케팅事例(사례)연구 (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戰略+마케팅,경영戰略+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대책) > seminar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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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마케팅事例(사례)연구 (유니클로 기업분석+한국진출戰略+마케팅,경영戰略+SWOT+STP+4P+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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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9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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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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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유니클로의

marketing 전략(戰略) instance(사례)

〓목차〓

1. 유니클로 브랜드紹介(소개)
(1) 브랜드개요
(2) 유니클로 성공요인

2. 유니클로 가치사슬分析(분석)

3. 유니클로 한국진출 전략(戰略) instance(사례)
(1) 한국진출 성공요인
(2) 한국에서 유니클로의 성과

4. 유니클로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1) 수직계열화 전략(戰略)
(2) 소품종 대량생산전략(戰略)
(3) 1승 9패 전략(戰略)
(4) 소재개발전략(戰略)

5. 유니클로 SWOT分析(분석)

6. 유니클로 STP分析(분석)

7. 유니클로 marketing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유니클로가 당면한 problem(문제점)

9. 문제해결measure(방안) 제언

1. 유니클로 브랜드紹介(소개)

(1) 브랜드개요
유니클로는 글로벌 SPA(Special retail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 제조에서 판매까지 한 업체가 직접 운영하는 형태로 브랜드 파워보다는 트렌드와 유행을 반영한 제품기획으로 상품을 판매)회사로 日本 ‘패스트리테일링’사가 1984년에 창립한 캐주얼 브랜드이다. 이러한 특징이 ‘UNIQLO`라는 이름의 기요인 ’Unique(독자적인)‘, ‘Clothing(의류)’, `Warehouse(창고)‘라는 단어를 연결해 놓은 명칭이라는 것을 알 수 있따

(2) 유니클로 성공요인
유니클로의 경우 본래 판매업에서 처음 한 파트너형 수직 계열화를 이루고 있따 생산의 90%를 담당하는 中國을 중심으로 약 70개사의 파트너와 거래를하고 있는데, 이들을 장기간 함께하는 파트너로 인식하고 적극적인 기술지원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100만 단위로 대량 생산되는 상품에 대하여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따
소품종 대량방식을 택해 규모…(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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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초기 유니클로는 미국의 의류브랜드 갭의 복사판이라는 비판을 들었지만, 1998년~2000년에‘폴리스‘라는 겨울 재킷의 빅히트, 신소재개발과 ’SPA방식‘의 도입 등을 통해서 지속적인 성장과 브랜드 파워를 구축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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