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分析(분석),국내 주류시장分析(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分析(분석),국내 주류시장分析(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分析(분석),국내 주류시장分析(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19:19

본문




Download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 브랜드 이미지 ‘처음처럼’의 환경 분석 국내 주류시장분석 음주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_SLIDE_1_
처음처럼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marketing 책략
- ‘브랜드 이미지’ improvement을 중심으로

_SLIDE_2_

Index
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환경) 分析
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이)

Chapter.3 ‘처음처럼’의 기업分析
Chapter.4 marketing 目標(목표) 및 책략 계획
Chapter.5 4P 제안
Chapter.6 conclusion
참고한 문헌 / Q&A
_SLIDE_3_

[Chapter.1]
‘처음처럼’의 環境(환경) 分析

_SLIDE_4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산’의 새로운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의 네이밍과 차별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산’의 대안으로 ‘처음처럼’ 출시

여성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 주류와 차별화 된 ‘처음처럼’이라는 네 글자의 부사형 네이밍
소비자들의 구매기준이 품질, 가치, 감정으로 變化

프리미엄 소주 시장 형성

자연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도수를 낮춘 순한 소주가 출시됨
다른 OECD국가보다 빠른 고령화

상대적으로 기호 변동이 가능한 20, 30대를 공략해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적절한 책략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짐으로써 감성, 개성 등의 키워드에 집중

맞춤형 소주 개발

소주 라벨지 문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시행
기업
소비자
인구통계적 環境(환경)
문화적 관점
미시環境(환경)
거시環境(환경)
_SLIDE_5_

[Chapter.2]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및 문제定義(정이)

_SLIDE_6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Chapter.5
Chapter.6
소주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증상 파악
시advantage(장점) 유율 2위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이제 3위인 ‘좋은데이’와 경쟁하게 …(To be continued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分析(분석),국내 주류시장分析(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분석,국내 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0 )


주류시장 점유율 확대,브랜드 이미지,‘처음처럼’의 환경 分析(분석),국내 주류시장分析(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주류시장,점유율,확대,브랜드,이미지,‘처음처럼’의,환경,분석,국내,주류시장분석,음주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