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ID껌 제품정보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ID껌 제품정보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semina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D껌 제품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23:04

본문




Download : ●ID껌 제품정보.hwp




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쯤 월 판매 400만 갑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
짠돌이로 소문난 롯데제과가 ‘ID’ 껌에 TV광고를 집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아
‘ID’ 껌이 주목받는 비결은 差別(차별) 화된 상품 전술이다. 이 껌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사이즈를 일반 제품의 60% 수준으로 소형화했다.
크기를 기존 껌의 3분의 2로 줄여 씹기에 부담이 없게 했으며 껌베이스의 함량을 높여 풍성한 볼륨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껌은 20대 여성들을 위해 사이즈를 일반 제품의 60% 수준으로 소형화했다. 하지만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과 풍미를 느끼도록 껌 베이스 함량을 높였고, 향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롯데제과가 올해 최대의 야심작으로 I.D를 개발한 것은 껌 전체 시장이 정체현상을 보이는 상황에서 ‘자일리톨’처럼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 필요했기 때문일것이다
롯데제과는 작년 7월부터 10여 순서에 걸쳐 1000명에 가까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주 고객인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했으며 ‘단 맛이 오래 가는 껌’, ‘질감이 부드러운 껌’, ‘오래 씹어도 턱에 부담이 안가는 껌’, ‘포장에서 쉽게 꺼낼 수 있고 손때가 묻지 않는 껌’ 등의 소비자 의견을 집약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종류 및 characteristic(특성)
‘I.D’는 ‘믹스베리’와 ‘스위트민트’ 두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천연 치클에 탄성감이 좋은 새로운 소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이 유지되고 풍미를 간직할 수 있는 새로운 껌 베이스를 사용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쯤 월 판매 400만 갑을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
짠돌이로 소문난 롯데제과가 ‘ID’ 껌에 TV광고를 집중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아
‘ID’ 껌이 주목받는 비결은 差別(차별) 화된 상품 전술이다. 주인공은 바로 ‘포스트 자일리톨’을 꿈꾸는 롯데제과의 ‘ID’껌. ‘ID’껌은 지난달 9일 출시된 뒤 한 달 만에 300만갑이 팔리는 등 뚜렷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아
이는 하루 판매량이 10만 갑에 달하는 것으로 자일리톨 껌의 전성기에 버금가는 기록이다.●ID껌 제품정보 , ●ID껌 제품정보경영경제레포트 , ●ID껌 제품정보


Download : ●ID껌 제품정보.hwp( 27 )



순서








●ID껌,제품정보,경영경제,레포트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판형껌의 부활을 꿈꾸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ID껌의 탄생

ID껌 광고 및 마케팅

# 틱! 탁! 톡! 스타일이란 이런 것
아이디어는 아…(drop)





●ID껌%20제품정보_hwp_01.gif ●ID껌%20제품정보_hwp_02.gif ●ID껌%20제품정보_hwp_03.gif ●ID껌%20제품정보_hwp_04.gif ●ID껌%20제품정보_hwp_05.gif
●ID껌 제품정보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D껌 제품정보
다. 주인공은 바로 ‘포스트 자일리톨’을 꿈꾸는 롯데제과의 ‘ID’껌. ‘ID’껌은 지난달 9일 출시된 뒤 한 달 만에 300만갑이 팔리는 등 뚜렷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아
이는 하루 판매량이 10만 갑에 달하는 것으로 자일리톨 껌의 전성기에 버금가는 기록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씹어도 탄력과 풍미를 느끼도록 껌 베이스 함량을 높였고, 향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배경
롯데제과가 올해 최대의 야심작으로 I.D를 개발한 것은 껌 전체 시장이 정체현상을 보이는 상황에서 ‘자일리톨’처럼 ...

포스트 자일리톨 ID껌의 등장
판형껌의 부활을 꿈꾸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