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경영전략(戰略) ]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경영전략(戰略) ]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6

[경영전략(戰略) ]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08:22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전략분석.hwp




www.coway.co.kr




정식명칭은 웅진코웨이(주) 로 1989년 5월 2일 웅진그룹에서 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웅진코웨이개발’과 생산을 담당하는 ‘웅진코웨이’의 두개의 그룹 형태로 분리되어 나왔다. 2007년 매출 규모는 가전업체 중 삼성, LG, 대우의 뒤를 잇는 국내 4위 규모로 발표 되었으며, 6개의 가전사업 영역과 6개의 개별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R&D와 환경, 디자인 중심 등의 기업 이미지를 표방하며, 중국(中國),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미국에 현지 법인이 있고 인도와 유럽에 위탁판매 형식의 수출 형태를 취한다. 1998년 렌탈 사업을 처음 하여 국내 생활환경가전의 생산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5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매년 브랜드파워를 갖춘 기업으로 선정되고 있으며 2005년 생산업체인 ‘웅진코웨이개발’과 ‘웅진코웨이’가 formula 합병하여 웅진코웨이(주)로서 현재의 이름을 확정지었다. 설립 당시에는 정수기 분야의 사업만을 다루었으며, 초기에 해외에서 먼저 기술로 인정받는 방식을 선택하여 WQA(미국수질협회)의 정식회원으로 등록하고 일본에 정수기를 수출하며 기술과 경험을 쌓았다.

순서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oway.co.kr www.cowayhouse.com blog.coway.co.kr www.sheswell.com www.et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자료(資料)]

고객 경험 관리 - 김영한, 밀리언하우스, 2009
6. 웅진코웨이 책략 분석

Download : 웅진코웨이 전략분석.hwp( 53 )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戰略) analysis(분석) 에 대한 A+ 리포트
웅진코웨이 전략분석-8351_01_.gif 웅진코웨이 전략분석-8351_02_.gif 웅진코웨이 전략분석-8351_03_.gif 웅진코웨이 전략분석-8351_04_.gif 웅진코웨이 전략분석-8351_05_.gif

5. 4P 분석

www.hankyung.com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www.cowayhouse.com

4. STP 분석
웅진코웨이 마케팅, 웅진비데 씽크빅,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경영혁신성공사례, 경영전략 성공사례
2. 산업 환경 분석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경영전략(戰略) ] 웅진코웨이의 마케팅과 전략(戰略) analysis(분석)


3. SWOT 분석
www.sheswell.com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신화 - 노희운, 형설라이프, 2009

1. 웅진코웨이 소개

www.etnews.co.kr
설명
blog.coway.co.kr
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 송현수, 새로운 제안, 2006
7. 향후 책략
www.mk.co.kr
다.
전체 18,4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