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6

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1:28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pptx







_SLIDE_1_
IMC分析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누리망 쌍방향marketing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marketing 계획 검토
2 目標(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conclusion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

_SLIDE_1_
IMC分析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누리망 쌍방향marketing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marketing 계획 검토
2 目標(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conclusion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는가
IMC 과정과 도구 分析을 통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
그리고 제언도출
처음
처럼
_SLIDE_5_

IMC과정

marketing 계획 검토

알칼리 환원수 소주

Ph 8.3~8.5 작은 물 입자
풍부한 미네랄, 활성수소
독특한 네이밍
부드러운 목 넘김
알코올 분해 활동 촉진
숙취해소
산성안주와 조화
신영복 시 ‘처음처럼’ 영감
감성적이고 신선한 네이밍
2~3자라는 틀을 깸

‘술 마신 다음날에도
몸상태가 처음처럼
돌아온다’는 뜻

_SLIDE_6_

IMC과정

marketing 계획 검토

낮은 가격
출시 당시 IMF
압도적인 참이슬 시advantage유율
저가로 시장 침투 전략(戰略)
가격 경쟁력 확보
구분
참이슬
처음처럼
고가
800
730
소매점 및
할인점
890~900
840~850

가격 인상
06년 상반기 영업 손실을
기록 이후
가격상승의 당위성 ↑

_SLIDE_7_
…(skip)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pptx( 21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소주시장 마케팅전략 소주시장 처음처럼

처음처럼,마케팅전략,소주시장,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1.gif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2.gif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3.gif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4.gif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5.gif 처음처럼%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소주시장%20마케팅전략,소주시장,처음처럼_pptx_06.gif



순서

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다.
전체 18,4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