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술 및 분석,소주시장 마케팅전술,소주시장,처음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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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2 01:2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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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IMC分析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누리망 쌍방향marketing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marketing 계획 검토
2 目標(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conclusion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
_SLIDE_1_
IMC分析을 통해 본
처음처럼 성공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순서
광고
프로모션
누리망 쌍방향marketing
PR
주제선정이유
조사목적
1 marketing 계획 검토
2 目標(목표) 수용자 선택
3 결정 방법 정하기
4 메시지 개발
5 미디어 옵션의 조화
성공요인 종합
제언
IMC 도구
IMC 과정
서론
conclusion
_SLIDE_3_
주제선정이유
업계 1위
진로 참이슬
후발주자
롯데 처음처럼
.
등등..
처음처럼의
등장
참이슬과 10배 차이를
2달 만에 8배로 추격
처음으로 두 자리수 돌파
201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참이슬 47%
2위 처음처럼 15.6%
절대적으로 불리한 후발주자였던 처음처럼,
경쟁사가 먼저 선점한 시장에서 어떻게
소비자에게 다가갔는가
_SLIDE_4_
조사목적
후발주자인 처음처럼,
업계1위인 참이슬에 대적하기 위해
소비자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는가
IMC 과정과 도구 分析을 통해
강점과 약점을 파악
그리고 제언도출
처음
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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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과정
marketing 계획 검토
알칼리 환원수 소주
Ph 8.3~8.5 작은 물 입자
풍부한 미네랄, 활성수소
독특한 네이밍
부드러운 목 넘김
알코올 분해 활동 촉진
숙취해소
산성안주와 조화
신영복 시 ‘처음처럼’ 영감
감성적이고 신선한 네이밍
2~3자라는 틀을 깸
‘술 마신 다음날에도
몸상태가 처음처럼
돌아온다’는 뜻
_SLIDE_6_
IMC과정
marketing 계획 검토
낮은 가격
출시 당시 IMF
압도적인 참이슬 시advantage유율
저가로 시장 침투 전략(戰略)
가격 경쟁력 확보
구분
참이슬
처음처럼
고가
800
730
소매점 및
할인점
890~900
840~850
가격 인상
06년 상반기 영업 손실을
기록 이후
가격상승의 당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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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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