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6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19:46

본문




Download : 자일리톨마케팅.ppt




그러나 「자일리톨 F」의 1차 런칭은 6개월만에 시장 정착에 실패하였다.


[마케팅]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

저관여 제품군에 속하여 있는 ‘자일리톨`의 활성화에는 ‘소비자 신뢰 구축’이 point적인 성공요인

3. 미시environment分析
설명

95년 해태제과가 「덴티Q」라는 브랜드로 치과의사를 등장시킨 광고를 하면서 무설탕 껌의 돌풍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블루오션, 경영전략, 영업관리, 마케팅성공사례, 브랜드스토리
8. 마케팅성과
세계 각국에서 자일리톨을 이용한 껌이 출시되어 큰 성공을 거둠으로 한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줌

Download : 자일리톨마케팅.ppt( 51 )


4. SWOT分析
2. 거시environment分析
자일리톨마케팅-7658_01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2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3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4_.gif 자일리톨마케팅-7658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STP分析
‘자일리톨`의 경우 시장세분화를 통해 목표(目標)시장을 선정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개발된 제품이 어떤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목표(目標)시장을 결정하느냐에 대한 문제가 중요
순서


▪ 일본에서도 롯데를 중심으로 시장의 30% 이상을자일리톨 껌이 차지)

6. 4P分析


▪ 세계적 껌 제조사 리그리: 미국과 유럽에서 자일리톨 소재의 껌으로 전환

7. 마케팅전략
롯데제과의 자일리톨 마케팅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에 대한 A+ PPT


다.

1. 선정동기


경쟁회사의 기능성 제품 성공으로 인해 ‘롯데껌 3총사(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가 아닌 새로운 주력 상품이 요구됨

롯데는 껌시장의 주도권을 찾기 위해 1997년 「자일리톨F」란 이름으로 일반껌 형태의 자일리톨껌을 출시하고 광고까지 동원한 마케팅을 하였다.
전체 18,4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