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 문제와 답안 > seminar6 | seminar.co.kr report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 문제와 답안 > semina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6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 문제와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7 18:38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 문제와 답안
Internet마케팅期末考査문제와답안



,기타,시험족보





시험족보/기타



순서

본 자료는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와 문제와 답안을 정리한 자료로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STP전략, 인터넷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방안,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전략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자료가 될 것임인터넷마케팅기말고사문제와답안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기타시험족보 ,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1.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2.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3.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4.gif 인터넷%20마케팅%20기말고사%20문제와%20답안_hwp_05.gif

설명




본 는 누리망 marketing final exams 문제와 답안을 요점한 이므로 목차는 drop되었음

* 客觀式 5문제 (각 2점), 단답형 5문제 (각 2점), 主觀式 1문제 (10점) 총 30점



* 단답형 5문제 (각 2점)

6. 고객충성도 analysis기법 중에서 ( A )이란 구매의 최근성, 빈도, 금액을 뜻하는 것으로 고객 세분화를 위한 구매 패턴 analysis에 이용된다된다. 이 analysis은 가장 최근에 많은 횟수로 많은 액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가치있는 고객이라는 판단하에 최근성, 빈도, 구매금액을 analysis하여 고객 개개인을 평…(drop)


본 자료(資料)는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와 문제와 답안을 요약한 자료(資料)로 Internet 비즈니스 기업의 STPstrategy, Internet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세부plan,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장벽strategy 등에 대한 문제와 답안이므로 Internet 마케팅 期末考査를 대비하는데 유용한 자료(資料)가 될 것임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기말고사 문제와 답안.hwp( 20 )




다.
전체 18,4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