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1:24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설명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marketing 관리
- 의류브랜드 ZARA의 marketing 기법 分析(분석) -
_SLIDE_3_
MARKETING MANAGEMENT
목차
ZARA 선정이유
브랜드 intro
4Cs 分析(분석)
TOWS 分析(분석)
STP 戰略
5Ps 分析(분석)
conclusion
_SLIDE_4_
Z A R A
_SLIDE_5_
1.ZARA 선정이유
한국 패션협회 선정 2008년 패션 10대 뉴스
글로벌 금융위기, 패션업계 침체 초래
ZARA 중심 , 글로벌 SPA브랜드 전성시대
다양한 형태의 패션 콜래보레이션 열풍 계속
불황 모르는 아웃도어시장 승승장구
친environment(환경) 소재, 에코 패션 각광
온 라인 유통, 나홀로 성장가도 질주
수입 콘템포러리 세력확대 및 시장세분화
패션 대기업 사세 확장
신소비트렌드 ‘몰링(Mallimg)’, 복합쇼핑몰 개발 전국 확산
시니어마켓 성장 두드러져
패션저널, 2008. 12. 24
한국 패션계의 화두로 자리잡은 ZARA
ZARA marketing 활동의 현재와 future(미래) 戰略을 밝힌다!!
_SLIDE_6_
1.ZARA 선정이유
SPA란 무엇인가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의 약자
자가상표부착제유통
생산에서 소매, 유통까지 직접 맡는 패션 업체를 의미
물류와 고객정보를 보다 efficacy적으로 관리하고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省略)함으로써 제품 공급 시간과 생산원가를 절감할 수 있음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을 가능케 하는 요소
빠른 트렌드,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 추구
ZARA, 유니클로, GAP, Mango 등이 대표 브랜드
ZARA의 SYSTEM
_SLIDE_7_
2. 브랜드 intro
ZARA 브랜드 intro
1975년 스페인 가라시아의 한 거리에 위치한 작은 가게에서 스타트해 현재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간판 브랜드, 주로 여성복 판매
Inditex의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로 1990년대의 Ben…(생략(省略))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