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정의(定義) 및 정의(定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3:57
본문
음식 카드를 다 채운 팀이 이긴다.
- 어떤 김치를 먹어 보았나요 - 김치를 먹으니깐 맛이 어땠어요
- 김치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나요 - 김치로 만든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 김장을 담가 본 적이 있나요 - 김치 속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김치의 좋은 점을 이야기 해본다.
…(생략(省略))
Download : 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개념 및 정의, 원인을 설명하고 자신의 지도계획을 세워 목표와 활동방법을 제시하시오..hwp( 65 )
설명
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정의(定義) 및 정의(定義), Cause 을 說明(설명) 하고 자신의 지도계획을 세워 goal(목표) 와 활동방법을 제시하시오.
순서
아동영양학,영유아,식습관,문제행동,비만,편식,식욕부진,중,하나를,선택하고,하여,개념,정,원인,설명하고,자신,지도계획,세워,목표와,활동방법,제시하시오,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개념 및 정의, 원인을 설명하고 자신의 지도계획을 세워 목표와 활동방법을 제시하시오. , 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개념 및 정의, 원인을 설명하고 자신의 지도계획을 세워 목표와 활동방법을 제시하시오.생활전문레포트 , 아동영양학 영유아 식습관 문제행동 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하여 개념 정 원인 설명하고 자신 지도계획 세워 목표와 활동방법 제시하시오
아동영양학 - 영유아의 식습관 문제행동(비만, 편식, 식욕부진) 중 하나를 선택하고 조사하여 정의(定義) 및 정의(定義), Cause 을 說明(설명) 하고 자신의 지도계획을 세워 goal(목표) 와 활동방법을 제시하시오.
다.
- 김치를 먹으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 김치는 나쁜 병균들이 몸속에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고마운 역할을 해요.
- 김치를 먹으면 어떤 병을 예방 할 수 있을까요
- 김치 속에 있는 고마운 영양소들을 알아볼까요
- 김치를 많이 먹으면 우리 몸은 어떻게 될까요
우리나라 전통 음식인 김치를 사랑하고 매일 먹는 식습관을 기르기로 한다.
편을 정하고 순서와 말을 정한 후 출발점에 말을 올려놓는다.
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다아
활동자료(data)
김치 김 서방 노래자료(data), 게임 판, 주사위, 음식 카드, 좋은 음식&나쁜 음식 융판
활동방법
‘김치 김 서방’ 노래를 부르며 주의집중을 시킨다. 식습관 improvement(개선) 계획안
활동명
김치가 주는 고마움
활동형태
대집단활동(이야기나누기)
활동目標(목표)
김치의 좋은 점을 이야기 해 볼 수 있다아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김치를 사랑하는 습관을 기른다.
- 오늘 배운 내용을 이야기 해 볼까요
- 김치를 먹으면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해져요.
- 우리나라 전통 음식인 김치를 사랑하고 매일 먹도록 해요.
게임 판을 보여주며 큰 소리로 적힌 음식의 종류를 읽어보게 한다.
목차대로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수만큼 출발점에서 오른쪽으로 말을 옮긴다.
김치 김 서방, 김치 김 서방~ 어디 에서 왔나~ 배추밭에서 왔지~
어디 어디 사나~ 항아리에서 살지~ 누구 하고 사나~ 고추하고 살지~
김치에 대한 경험 나누기를 한다.
말이 멈춘 자리의 그림을 보고 나온 음식 카드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