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술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3:58본문
Download : 경영전략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경영전술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경영전략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35 )
레포트/경영경제
- 결합상품 分析 및 책략 도출 -
회사introduction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창립.
2009년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을 통해 유무선 컨버전스에 기반한 글로벌 IT 컨버전스 리더로의
도약을 비전 세움 유ㆍ무선 통신이 결합된 융합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 Olleh 경영(발상의 전환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 제공)
결합상품
쿡앤쇼란 하나의 단말기로 이동전화, 초고속 Internet, Internet전화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써 Wi-Fi 지역에서는 쿡Internet 전화와 데이터 통화료 무료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풍부한 자본력과 기술력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 效果(효과)
유선전화시장 독보적 점유율
초고속 Internet 1위의 점유율
현재 결합상품 가입자수 1위
IPTV 가입자수 1위
09년 VolP 가입자 순증 1위
유선전화 수입의 감소추세
이동통신시장에서의 2위 브랜드 이미지
이동통신시장의 점유율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유무선 융합 컨버전스 상품의 발전
결합상품시장의 높은 성장가능성
방통위의 결합상품에 대한 정책 지원
경쟁사의 유선전화 점유율 증가추세
경쟁기업들의 신규서비스 제공
통신 시장 경쟁 과열로 인한 마케팅비용
IPTV의 성장세 주춤
초기예상과 달리 적은 결합상품 사용율
S.W.O.T 分析
강점(Strength)
시내전화가입現況
KT-17,614,386 (88.6%) / SK브로드밴드-1,838,351(9.6%) / LGT- 349,917(1.8%)
초고속Internet 가입자現況
KT-6,952,833 / SK브로드밴드-3,846,597 / LG파워콤- 2,509,818
VolP 가입자 성과
2008년말 시장 점유율 : 14% 2009년말 시장 점유율 : 28.5%
IPTV 시advantage유율 …(To be continued )
순서
경영전략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경영전략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전략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KT 올레케이티 kt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경영전술KT,올레케이티,kt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