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11:22본문
Download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hwp
3) 태권도 시설의 관념
1) 수련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 <태권도장 관계마케팅 활동과 관계의 질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신경재, 용인대학교 2009
12) 지도형식의 적절성 수준 分析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strategy)
• <태권도장 마케팅의 기초> 연세대학교 사회교육원 태권도지도자 과정, 강세형 한국태권도컨설팅 대표이사 2009
2. 태권도장의 구성요소
순서
3. 우리나라 태권도장의 現況
5) 기대사항 수준 分析
14) 무差別(차별) 마케팅 인식 수준 分析
Download :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hwp( 59 )
15) 수련생의 희망 수련기간 수준 分析
1. 태권도의 역싸
1) 고구려
8) 도장거리 정도 수준 分析
1) 지도자
3) 근대의 태권도
1) 태권도장의 마케팅
4) 도장 홍보/광고 마케팅
10) 사범 연령의 적절성 수준 分析
2) 수련생 관리 마케팅 I: 수련생 확보의 의의
11) 사범의 성별 수준 分析
3) 태권도장을 둘러싼 environment(환경) 分析의 necessity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561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3%9C%EA%B6%8C%EB%8F%84%EC%9E%A5%5D%20%ED%83%9C%EA%B6%8C%EB%8F%84%EC%9E%A5%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614_01_.gif)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561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3%9C%EA%B6%8C%EB%8F%84%EC%9E%A5%5D%20%ED%83%9C%EA%B6%8C%EB%8F%84%EC%9E%A5%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614_02_.gif)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561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3%9C%EA%B6%8C%EB%8F%84%EC%9E%A5%5D%20%ED%83%9C%EA%B6%8C%EB%8F%84%EC%9E%A5%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614_03_.gif)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561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3%9C%EA%B6%8C%EB%8F%84%EC%9E%A5%5D%20%ED%83%9C%EA%B6%8C%EB%8F%84%EC%9E%A5%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614_04_.gif)
![[태권도장] 태권도장의 마케팅전략-561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911/%5B%ED%83%9C%EA%B6%8C%EB%8F%84%EC%9E%A5%5D%20%ED%83%9C%EA%B6%8C%EB%8F%84%EC%9E%A5%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614_05_.gif)
태권도장, 문제점, 현황, 활성화방안, 마케팅
2) 도장선정기준 수준 分析
6) 승급심사 적절성 수준 分析
• <태권도장운영의 마케팅 요인 탐색> 손성도 우진도장관장/ 영남대겸임교수 2008
7. 태권도장 마케팅 strategy
2) 도장경영적인 면
2) 조선시대
4. 태권도장의 침체원인(原因)
6. 태권도장 운영의 마케팅 요인
참고자료
7) 승급심사 시 희망 프로그램(program]) 수준 分析
1) 도장 선택결정권 수준 分析
들어가며
4) 태권도 교육프로그램(program])
[참고data(자료)] • <태권도장의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전략(strategy)에 관한 연구> 조계영, 경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2) environment(환경) 및 시설
3) 수련프로그램(program]) 선호 수준 分析
9) 도장선택 경로 수준 分析
설명
• 대한태권도협회 http://www.koreataekwondo.org
2) 태권도 마케팅의 necessity
4) 수련동기 수준 分析
태권도장의 現況(현황) , 문제가되는점 및 마케팅 전략(strategy)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태권도장의 현황,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참고자료] • <태권도장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조계영, 경원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 <태권도장 관계마케팅 활동과 관계의 질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신경재, 용인대학교 2009 • <태권도장 마케팅의 기초> 연세대학교 사회교육원 태권도지도자 과정, 강세형 한국태권도컨설팅 대표이사 2009 • <태권도장운영의 마케팅 요인 탐색> 손성도 우진도장관장/ 영남대겸임교수 2008 • 대한태권도협회 http://www.koreataekwondo.org
5. 태권도장 마케팅
본문
1) 경기적인 면
레포트 > 예체능계열
3) 태권도장 과잉공급과 사회적 environment(환경) 문제
3) 수련생 관리 마케팅 II : 27가지 measure(방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