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우유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03:35본문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빙그레 바나나우유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分析(분석)과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보고서
빙그레 바나나우유 china(중국) 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分析(분석)과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바나나우유 제품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빙그레,바나나우유,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바나나우유,제품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234 9
바나나맛우유
china진출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
2. china 우유시장 analysis(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analysis(분석)
(1) Consumer (소비자analysis(분석) )
(2)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
(3) Competitor (경쟁사analysis(분석) )
4. 바나나맛 우유 SWOT analysis(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술
(1) 제품전술 (Product)
(2) 가격전술 (Price)
(3) 유통전술 (Place)
(4) 촉진전술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술제안
8. 結論(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
1234 9
바나나맛우유
china진출 marketing 전술 analysis(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
2. china 우유시장 analysis(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analysis(분석)
(1) Consumer (소비자analysis(분석) )
(2)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
(3) Competitor (경쟁사analysis(분석) )
4. 바나나맛 우유 SWOT analysis(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marketing 4P 전술
(1) 제품전술 (Product)
(2) 가격전술 (Price)
(3) 유통전술 (Place)
(4) 촉진전술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술제안
8. 結論(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紹介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에게 하나의 대안으로 등장하여, 당시 공급 과일의 대명사였던 바나나를 소재로 제품을 출시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고급 우유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바나나맛우유`는 2012년 6월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현지 유제품 회사인 시코쿠유업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Japan시장에 진출하였고, china 현지 소비자의 反應(반응) 호조와 대도시 지역 현지 유통망의 확대로 대china …(skip)
순서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55 )
다. 또한 우유 용기의 주류를 이루고 있던 유리병과 비닐 팩에서 탈피하여 80년대 후반 일반화된 폴리스틸렌(PS) 용기를 사용하여 독특한 항아리 모양의 discrimination성을 가지고 있따
‘바나나 맛 우유’는 2007년부터 4년 연속 편의점 매출 1위 제품, 2013년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제품으로 6년 연속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바나나 맛 우유`에 잘 어울리는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해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바나나 맛 우유&토피넛`을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