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국내·외 누리망 광고 유통環境(환경) analysis 보고서 > seminar5 | seminar.co.kr report

국내·외 누리망 광고 유통環境(환경) analysis 보고서 > semina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5

국내·외 누리망 광고 유통環境(환경) analysis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18:26

본문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정보보안전문자료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한국누리망 진흥원 및 누리망 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資料입니다.


순서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77 )


다.







설명



국내·외,인터넷광고,유통환경,정보보안,전문자료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1.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2.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3.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4.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5.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6.gif
목 차



제 1 장 연구개요 1
제 1 절 연구처리해야할문제 추진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처리해야할문제 체계 2
제 3 절 연구보고서의 구성 6

제 2 장 Internet광고 개관 8
제 1 절 Internet광고의 정이 8
제 2 절 Internet광고의 변천사 13
제 3 절 Internet광고의 유형 및 특징 19

제 3 장 국내외 광고 시장 present condition 및 展望 23
제 1 절 국내 광고 시장 present condition 23
제 2 절 해외 Internet광고 시장 present condition 30
제 3 절 국내외 Internet광고 시장 展望 40
제 4 장 Internet광고 유통체계 47
제 1 절 거래주체 및 각 주체의 역할 변화 49
제 2 절 Internet광고 유통체계 66
제 3 절 Internet광고 거래주체 별 사업자 present condition 114
제 5 장 Internet광고 결과 측정(measurement) 및 과금체계 125
제 1절 Internet광고 결과 측정(measurement) 및 표준화 동향 126
제 2 절 Internet광고 과금체계 134

제 6 장 현행 유통체계 drawback(걸점) 및 선진화 방법 143
제 1 절 현행 유통체계의 drawback(걸점) 144
제 2 절 선진화 방법 148
제 3 절 추후 연구처리해야할문제 153
제 7 장 부록 156
제 1 절 사업자 present condition 156
제 2 절 전문가 인터뷰 가이드라인 161
제 3 절 전문가 인터뷰 응답자 프로파일 167


국내·외 누리망 광고 유통環境(환경) analysis 보고서
전문자료/정보보안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입니다. - make preview 참고 바랍니다.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전체 18,2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