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 seminar4 | seminar.co.kr report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 semina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4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03:16

본문




Download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hwp






② 꿈을 현실화 시키는 제품 개발력과 뛰어난 품질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캠코더 Handycam, 엔터네인먼트 노트북 VAIO, 필름이 필요없는 카메라 Cybershot, 새로운 저장매체 MemoryStick, 엔터테이먼트 로봇 AIBO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방송 장비에 이르기까지 소니는
…(투비컨티뉴드 )


소니의,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1.gif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2.gif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3.gif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4.gif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5.gif 소니의%20플레이스테이션3(play%20station3)%20분석_hwp_06.gif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1. SONY 기업introduction
2. Play Station3 제품introduction 및 特性
3. Play Station3 기술적 측면
4. Play Station3 가격적 측면
5. Play Station3 광고 측면


1. SONY 기업introduction
1) SONY 브랜드의 기원

SONY = SONIC + SONUS + SONNY

소니(SONY)는 “소리” 라는 의미의 SONIC 과 “sound”의 어원 SONUS 그리고 “귀여운”이라는 의미의 SONNY의 합성어로 세계로 진출하기 위해 어느 나라 사람이든 기억하기 쉽고 정확하게 부를 수 있도록 지어졌다.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play station 분석
설명



다.



Download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hwp( 67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play station3)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니라는 기업명 속에는 “끊임없는 창조를 위해 힘과 열정을 지닌 젊은 소그룹의 사람들” 이라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따


2) 설립배경
회사명 : SONY corporation
설립연도 : 1964년 5월 7일
설립자 : 이부카 마사루
본사 : 일본 도쿄
CEO : Howard Stringer


3) 경영이념
① test(실험) 용 쥐를 자처한 도전과 창조정신
- 소니의 설립자 이부카 회장은 사원들로부터 받은 모르모트(test(실험) 용 쥐) 형상을 새로운 지식 창조와 變化(변화) 개척의 상징으로 삼았다. 이러한 소니의 모트설은 세월이 지나면서 더욱 생생히 발전되어 지금까지 이 세상에 업는 ‘세계최초’, ‘세계최소’, ‘최경량’ 의 독특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신선한 충격과 소유의 기쁨, 사용하면서 느끼는 감동을 선사하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해왔다.
전체 18,3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