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 seminar4 | seminar.co.kr report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 semina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4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14:59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ppt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marketing 조사론제8장 측정(measurement) 3절 척도의 형태 1.측定義(정의) 의미 2.명목 척도 3.서열 척도 4.등간 척도 5.비율 척도 6.척도의 특징과 척도간의 관계 7.事例 복습 1.측定義(정의) 의미 척도화(scaling) 측定義(정의) 확장. 거리나 무게를 재거나 상표태도나 구 매량을 측정(measurement)하는 것처럼 대상의 property(특성)을 숫자로 표현하기위해 수량화하는 과정을 말하며,척도를 이용하여 측정(measurement)된 숫자는 측정(measurement) 대상의 속성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따 Ex) 제품의 질 아주 좋은 제품 1 보통 제품 2 나쁜 제품 3 어떤 척도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측定義(정의) 결과 얻어진 숫자들의 의미와 사용되는 통계기법이 달라진다 척도의 주요 형태 명목척도 운동 선수들의 등 번호(구분) 45번 23번 4번 서열척도 우승자들의 순위구분 1등 2등 3등 등간척도 5점 척도의 1.7점 3.6점 4.3점 평가점 평균(average) 비율척도 100분율 15.4% 14.3% 35.2% ...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1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2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3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4_.gif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9038_05_.gif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





설명
마케팅 조사론제8장 측정(測定) 3절 척도의 형태 1.측정(測定) 의(定義) 의미 2.명목 척도...

마케팅 조사론제8장 측정 3절 척도의 형태 1.측정의 의미 2.명목 척도...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척도의형태.ppt( 75 )


마케팅 조사 론 척도의 형태 / 마케팅 조사 론제8장 측정 3절 척도의 형태 1.




다.
전체 18,3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