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재상황, 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3:40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 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발점으로 한 사계절 꽃축제, 국내 최초 최장의 스노우버스터를 갖춘「페스티발 월드」와 세계 최고의 실내외 워터파크 「캐러비안 베이」, 그리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등 3개의 파크를 갖춘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 주는 놀이culture의 대명사로 자리 매김 하였다.
에버랜드 경영이념
<<꿈같은 시간의 창조, 꿈같은 공간의 개발!
時間과 空間의 무한가치 창조로 人間삶의 질 향상>>
인류의 삶을 행복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이 두 가지의 명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온 기업
─ 삼성 에버랜드. 이 땅에 근대화물결이 일던 `60년대 초, 국토개발의 사명으로 후손들 에게 빛나는 국토유산을 물려준다는 비전으로 탄생한 삼성에버랜드는 그 사명…(drop)
Download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2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에버랜드,성공,요인,경영,이념,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다. 에버랜드 뜻은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과 자연, 포근함을 상징하는 LAND를 결합한 EVERLAND는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 인간의 꿈과 사람과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아 그리고 ‘에버랜드에서는 날마다 휴일 ’ 이라는 모토아래 한국인의 레저활동의 대표적 브랜드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에버랜드는 무엇보다 테마별 5개 지역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페스티벌월드를 중심으로 세계 최초 실내와 사계절 워터파크인 캐리비언베이 등 시장을 선도할만한 히트상품을 내놓으며 고객흡입력을 높여오고 있다아
에버랜드는 체제형 리조트로의 발전을 꾀하기 위해서 1천여 객실규모의 호텔과 골프장을 갖추는 등 며칠씩 머물면서 휴식과 오락을 즐기는 체제형 복합 레 져타운 건설도 추진하고 있는 중이다.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재상황, 특징, 마케팅 효과(效果), 展望(전망) , 분석
순서






에버랜드,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目標(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재상황, 특징, 마케팅 효과(效果), 展望(전망) , 분석
1996년 자연농원은 개장 20주년을 맞아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the twenty-first century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시키고자 「에버랜드 EVERLAND」라는 신규 CI를 도입하여 종합 리조트 단지로 재 탄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