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中國시장 진출 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11:19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분석.pptx
순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분석.pptx( 48 )
아모레퍼시픽의 中國시장 진출 전략(戰略) analysis
설명
_SLIDE_1_
AMORE PACIFIC 의
china 진출 CASE STUDY
_SLIDE_2_
목차
아모레 퍼시픽 OVERVIEW
해외 진출 내역
china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china 진출 전략(strategy)과 그에 따른 성과
china 진출에 대한 제고점
_SLIDE_3_
기업 선정 이유 AMORE PACIFIC & LG 생활건강
AMORE PACIFIC
LG 생활건강
사원수
4121
3141
매출액
2,058,51
1,747,660
사업내역
화장품 사업
생활용품 사업
녹차 사업
화장품 사업
생활용품 사업
음료 사업
위의 표와 같이 아모레 퍼시픽과 LG 생활건강은
규모, 사업 측면에서 공통점이 많으며 경쟁사이다.
아모레 퍼시픽의 경우
화장품 사업에서 80%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LG 생활건강은 생활용품 사업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따
_SLIDE_4_
1. AMORE PACIFIC OVERVIE...
_SLIDE_1_
AMORE PACIFIC 의
china 진출 CASE STUDY
_SLIDE_2_
목차
아모레 퍼시픽 OVERVIEW
해외 진출 내역
china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china 진출 전략(strategy)과 그에 따른 성과
china 진출에 대한 제고점
_SLIDE_3_
기업 선정 이유 AMORE PACIFIC & LG 생활건강
AMORE PACIFIC
LG 생활건강
사원수
4121
3141
매출액
2,058,51
1,747,660
사업내역
화장품 사업
생활용품 사업
녹차 사업
화장품 사업
생활용품 사업
음료 사업
위의 표와 같이 아모레 퍼시픽과 LG 생활건강은
규모, 사업 측면에서 공통점이 많으며 경쟁사이다.
아모레 퍼시픽의 경우
화장품 사업에서 80%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LG 생활건강은 생활용품 사업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따
_SLIDE_4_
1. AMORE PACIFIC OVERVIEW
_SLIDE_5_
1. AMORE PACIFIC OVERVIEW
(1) 아모레 퍼시픽 연혁
.
1945. 09. 태평양공업사.
1947. 창성상점 설립, 미안수(스킨로션),구리무(크림) 등 화장품 생산
1960. 중반 프랑스 화장품 회사 코티와 기술 제휴.
1964. 08.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
1971. 일본 동경 지사 개설.
1980. 피부 과학 연구 처음 .
1990. 프랑스 현지 법인 설립.
1991. 10. 마몽드 브랜드 발매.
1993. 03. 태평양으로 상호 변경.
1994. 08. 라네즈 브랜드 발매.
1995. 10. 헤라 브랜드 발매.
1996. 10. 아이오페 브랜드 발매.
1997. 04. 설화수 브랜드 발매.
2002. 아모레 퍼시픽 글로벌 로고 도입
2006. 지주체제 출범(태평양-투자부문 / 아모레퍼시픽-사업부문)
2008. 09. 아리따움 오픈
~현재 “2015년 글로벌 TOP 10” goal(목표) :
프랑스…(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분석 ,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 진출 전략
아모레퍼시픽의 中國시장 진출 전략(戰略)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