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 seminar4 | seminar.co.kr report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 semina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4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08:58

본문




Download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hwp




두 번째, marketing 의 존재이유로 소비자에게 파는 것과, 사게되는 동기와 비동기로 서술되어 진다. 그것은 소비자들에게 사회적 이익에 대해 매력적인 공공 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서와 메시지를 접근하게 해준다.
이 쳅터를 읽어보고, 독자들은 공적 구매 습관과 소비자들이 무엇에 동기적이고 비동기적인지에 대한 marketing 의 현실적 influence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marketing 의 컨셉은 비교적 단순하다. 그들은 또한 상품과 조직이 아닌, 소비…(투비컨티뉴드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경영경제레포트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_hwp_01.gif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_hwp_02.gif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_hwp_03.gif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_hwp_04.gif



순서

다. 레저의 marketing 은, 특히 공공 서비스 레저에서는 비교적(상대적으로) 새롭다. 또한 너의 조직을 이해하는 것과 너의 소비자와 조직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확실하게 하는 것에 마주향하여 이다. 네 번째는 marketing 계획을 달성을 향한 접근이 제시된다된다.

설명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Download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hwp( 79 )







레저와레크레이션의마케팅(3)

레저와 레크레이션의 marketing !

marketing 은 이익적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발전되었다. 레저사업에서 모든 기관들은 벌써 ‘marketing ’ 임을 나타낼 수 있었다. 서비스와 시설, 그들이 생생하게 묘사하는 이미지에 대한 공적 지식 혹은 지식의 샘은 marketing 구성요소에 필수적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marketing 은 공적으로, 사적으로 혹은 상업적 부문 어디에서든, 레저와 레크레이션을 위한 서비스와 자원 그리고 상품을 제공하는 것들을 모두 포함해서 관리된다된다. 잠재적인 소비자들의 요구를 이해하는 것과 그들의 reaction 하는 것에 마주향하여 이다. 세 번째 ‘marketing 혼합’-상품, 가격, 장소, 진급(선전용 팜플렛)의 구성들은 레저 배경으로 고려되어 진다.
이 쳅터는 네 개의 주요 테마로 이루어져 있따 첫 번째로, 상업적 marketing , 사회적 marketing , 그리고 공적 서비스 marketing 들의 컨셉은 다른 것으로부터 어느 한가지로 분류되고 기술되어진다. 이 질문은 그것들이 marketing 으로 좋은지 나쁜지 이다.
고객 서비스와 선전용 팜플렛인 marketing 은 레저 경영 분야 안에서 학식과 계속되는 훈련 코스의 주목되는 훌륭한 계약 표준이 되어있따 이 쳅터는 근로 경험으로부터의 일화와 사례(instance)들과 함께, 실전과 理論(이론) 사이를 유연하게 오가는 컨셉으로 다루다.
전체 18,3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