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업分析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 (3C,SWOT,STP,7P分析) PPT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22:13본문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pptx
CGV 기업分析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 (3C,SWOT,STP,7P分析) PPTreport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GV 기업과 CGV 마케팅전략 C SWOT STP P PPT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CGV 기업紹介(소개)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3. CGV 3C 분석
경쟁자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4. CGV SWOT 분석
5. marketing goal(목표)
6. CGV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CGV marketing 믹스 7P책략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
Process
Physical evidence
People
`참고자료(data)`
CONTENTS
_SLIDE_3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6_
1. CGV 기업紹介(소개)
멀티플렉스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
1개의 극장 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져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함.
_SLIDE_7_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Vision - Evolving beyond Movies, Global No.1 Cultureplex
_SLIDE_8_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Mission - To create a lasting and memorable experience at the first, The only and The best place
_SLIDE_9_
3. CGV 3C 분석
경쟁자분석
_SLIDE_10_
3. CGV 3C 분석
경쟁자분석
새로운 형태의 멀티 플랙스 선도
영화보다 더 재밌는 영화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그룹 내 인프라 를 이용하여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성장한다는 포부
단단한 경영 실적에 바탕한 확장 경영
극장,백화점의 동시 입점→ 시너지 효과(效果)
유통 거점 중심으로 경쟁업체들에
비해 비교 우위
단일극장 최초 영화제 개최
극장 최초로 멤버쉽 프로그램(program]) 운영
…(To be continued )
CGV 기업分析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 (3C,SWOT,STP,7P分析) PPTreport
순서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CGV,기업과,CGV,마케팅전략,C,SWOT,STP,P,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pptx(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