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3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6 16:2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정보제공적 effect(영향) 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Download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ppt( 6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영향)
준거집단의 effect(영향)
1. 정보 제공적 effect(영향)

2. 비교 analysis(분석) 적 effect(영향)

3. 규범 제공적 effect(영향)
1. 정보 제공적 effect(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된다.
2. 비교 기준적 effect(영향)
☞ 소비자가 끊임없이 준거집단의 가치나 신념 및 태도, 행동을 자신의 것과 비교함으로써 정체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effect(영향)
준거집단의 effect(영향)
1. 정보 제공적 effect(영향)

2. 비교 analysis(분석) 적 effect(영향)

3. 규범 제공적 effect(영향)
1. 정보 제공적 effect(영향)
☞ 소비자는 어떤 정보가 제품선택에 대한 지식을 증대시킬 것으로 믿는다면, 그 원천으로부터 정보를 수용하게 된다된다.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事例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skip)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PPT 준거집단 소비자 선택 미치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1.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2.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3.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4.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5.gif [경제경영]%20PPT%20-%20준거집단이%20소비자%20선택에%20미치는%20영향_ppt_06.gif
[경제경영] PPT - 준거집단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경제경영,PPT,준거집단,소비자,선택,미치,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
바이럴marketing (입소문marketing )
☞ 성공事例 : 워낭소리

독립영화로 저예산영화, 스토리와
배우도 대중적이지 않았고 제작사
에서 의도한 marketing 은아니었지만,
독립영화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빠르게타고 독립영화 사상최초로
300만관객을 돌파한 기념비적인
영화로 남게되었다.
-개인적 원천은 상업적 원천보다 신뢰성이 크며, 사용경험에 의한 전문성도 크다.

-정보제공적 effect(영향) 이 광고주나 팬매원 같은 상업적 원천보다는 대체로 친구, 이웃 가족과 같은 개인적 원천으로부터 나온다.
전체 18,1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