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1 23:51본문
Download :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_3260196.ppt
Ⅰ. Positioning
Ⅱ. Product
Ⅲ. Price
Ⅳ. Place
Ⅴ. Promotion
Ⅵ. People
Ⅱ. Product
❍ 초코파이 현재 초일류 상품
➡ 파이류의 상향 연장
고급품 시장의 성장률이 높거나 마진률이 좋아서 현재 품목보다 더 높은 품질과 가격의 품목을 제품계열에 추가
• 초코파이가 가장 잘팔렸던 우리나라의 70년대 상황과 비슷한 china(중국) ,러시아,베트남,몽고 등에 직접 수출
• 개발도상국이나 경제 성장이 빠른 나라일수록 고가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구입도가 높고 제품의 질을 서서히 중시하게 된다
❍ 제품 수명 주기 – 성장기의 property(특성)을 보임
china(중국) 시장 개방에 따라 과자시장이 급속도로 성장
성장기 시장에서의 전술
➜ 상표구매를 자극하고, 판매량을 확충
판매와 이익의 상승
• 경쟁자가 특별하고 강력하게 존재하진 않지만 그 수는 비교적 증가 추세에 있다아
⇨가격을 낮추기 보다는 고급 이미지 구축에 힘쓰고 있다아
Ⅲ. Price
어떠한 전…(skip)
Download :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_3260196.ppt( 33 )
초코파이의 중국(China)시장 진출






[경영]초코파이의중국(China)시장진출
,경영경제,레포트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경영]초코파이의중국시장진출 ,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초코파이의 중국(China)시장 진출 전략에 상대하여 分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