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경제 , 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中國시장 진출 ‘STP 戰略 ’ 중심으로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경제 , 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中國시장 진출 ‘STP 戰略 ’ 중심으로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3

[경제 , 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中國시장 진출 ‘STP 戰略 ’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9 21:0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hwp




2)
국내에서 초코파이의 매출액이 감소함에 따라 오리온은 심각한 위기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하지만 오리온은 초코파이의 지역별 매출액 변화에서 해결대안에 대한 실마리를 찾게 된다
위 표를 보면 한 지역, 즉 부산지역의 매출이 유달리 큰 것을 확인할 수 있다아 오리온은 부산지역 시장조사를 통해 중국(中國), 러시아와 같은 공산국가의 보따리 상인들이 초코파이를 대량 구매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중국(中國), 러시아 등의 해외시장 연구에 착수하게 된다 즉 해외시장을 초코파이의 새로운 상승도약으로 삼았음을 알 수 있다아
3. 중국(中國) 시장 세분화
Ⅰ 초기 오리온 초코파이

1. 변화하는 중국(中國)시장

2. SWOT를 통한 사업전략(strategy) 구축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표1] 지역별 초코파이 매출 추이(단위 억원)
가. 오리온 초코파이의 탄생

6.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4. 표적시장 선정
순서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1087_01_.gif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1087_02_.gif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1087_03_.gif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1087_04_.gif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1087_05_.gif
5. 포지셔닝 전략(strategy)
다. 미국 레스토랑의 초콜릿으로 코팅한 과자에서 영감을 얻은 초코파이는 우여곡절 끝에1) 1974년 4월, 국내시장에 출시된다 1970년~80년대 초코파이는 식사대용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이는 당시 초코파이의 매출액 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나. 중국(中國)시장으로의 진출 모색





Ⅳ 한국을 넘어 세계로
하지만 초코파이는 1980년대 후반 더 이상 싸고 든든한 파이라는 이미지가 다른 제품과의 차별화를 이루지 못했고 이는 곧바로 매출액 감소로 이어졌다.
Ⅲ 변화하는 중국(中國)시장, 앞으로 추구 방향은

부산대구대전1333221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 목 차 Ⅰ...



Ⅰ 초기 오리온 초코파이
- ‘STP전략(strategy)’ 중심으로-



3. 재포지셔닝 및 新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2. 현재 SWOT를 통한 자사 분석
ƒ. 5C를 통한 중국(中國)...
설명


Ⅱ 중국(中國) 시장 진출
1. 5C를 통한 중국(中國)시장 環境(환경) 분석
[경제 , 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中國시장 진출 ‘STP 戰略 ’ 중심으로
경제 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STP 전략 ’ 중심으로

오리온 초코파이의 中國시장 진출 - ‘STP戰略’ 중심으로- 목 차 Ⅰ...

Download : [경제,경영]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 ‘STP전략’ 중심으로.hwp( 16 )



목 차


Ⅱ 중국(中國) 시장 진출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0년대 한국경제의 성장으로 제과업이 발달하면서 탄생했다.
전체 18,1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