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6 22:16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hwp
「현재 국내의 가구당 노트북 점유율은 지난 99년 4%에서 2000년 6%로 올라선 데 이어 2001년에는 8.9%로 국내 총가구(1432만 가구) 대비 127만 가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주1) 8.9%라는 것은 그리 큰 수치가 아닐것이다. . 이 것보다 중요한 사실은 「가정용 PC 구입시 데스크탑 대신 노트북을 구입하는 사람은 지난 98년만 해도 25%에 불과했으나 99년 31%, 2000년 36%에 이어 2001년에는 43%로…(drop)
사업제안서,광고홍보제안서,센스,하나면,되,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다.
1) 노트북이 Desk Top PC를 대체한다. .
9. ‘센스’ 하나면 되 !
10. 프로모션 전략(戰略)
11. 마치면서
1. 들어가면서
이제까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수많은 marketing 전략(戰略) 이 수립되고 실행되어 왔다.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1.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2.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3.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4.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5.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6.gif)
순서
설명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hwp( 85 )
삼성전자 / 노트북 센스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략(戰略) 수립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4학년 김 형 식
목 차
1. 들어가면서
2. 노트북 시장의 change(변화)
3. 센스의 경쟁상황
4.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센스
5. 센스의 해결과제課題
6. 센스가 나아갈 길
7. +α는?
8. 센스의 타겟은 모든 대학생이 아닐것이다. 물론 실행된 뒤에 좋은 성과를 거둔 전략(戰略) 도 있었으나 그렇지 못한 전략(戰略) 도 있었다. 이번 기획서에서는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marketing 전략(戰略) 을 바라보는 입장이 아니고,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작성했다. 이런 대담한 주장을 펴는 이유는 4년간 대학생활을 하면서 누구보다 대학생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2. 노트북 시장의 change(변화)
먼저 현재 노트북 시장의 change(변화)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아 첫 번째로 노트북이 가정용 PC를 대체한다는 것이고 , 두 번째로는 노트북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무선랜 서비스의 개통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