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 ss혁신 보고서 /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 보고서 과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 ss혁신 보고서 /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 보고서 과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3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 ss혁신 보고서 /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 보고서 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1:42

본문




Download :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hwp




또한 너무 많은 정보들이 범람하여 무엇이 좋은 정보인지 유용한 정보인지 모르고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아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 ss혁신 보고서 /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 보고서 과

학 번 2학년 6반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 ss혁신 보고서 /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 보고서 과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보고서 과 목 교육목회세미나 교 수 김만형 교...
SS 혁신보고서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6085_01_.gif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6085_02_.gif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6085_03_.gif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6085_04_.gif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6085_05_.gif
사람의 행동을 바꾸는데는 기본적인 지식이 주어져야 한다. 콘텍스트와 상관없이 텍스트를 주입식으로 집어넣는 것은 그들의 필요를 채워주지 못할 뿐더런 장기적인 안목을 가진 교육 목적을 잃어버릴 수 있다아

Download : [기독교] 교육목회세미나-ss혁신보고서.hwp( 41 )


사역자들이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 주일학교 시절에 경험했던 프로그램(program]) 을 변형한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아 이러한 것들이 사역자들의 경험했던 것의 한계를 넘지 못하는 것이다. 그저 그...
다. 그 시기에 주일학교에서 보고 배운것들이 그들의 가치관을 이루어 나가는데 뼈대를 만들어 나간다. 지금은 옛날보다 교회교육에 대한 정보가 쉽게 얻어질 수 있으며 프로그램(program]) 의 유행도 빠르게 진행되어지고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하게 이루어진다. 그 지식의 바탕 위에 변화의 행동이 이루어질 수 있다아 성경의 기본지식이 effect적으로 전달되었을 때에 그들의 인식에 들어있는 성경지식과 콘텍스트의 만남을 통해 아이들의 행동에 변화의 자극을 줄 수 있다아
주일학교에서 실질적으로 부딪히는 교육행정의(定義) 문제들이 있다아 이것이 일관성있고 체계적으로 정립이 안되었기 때문에 교역자가 바뀔 때마다 교육행정이 바뀌어서 교사들이 우왕좌왕하는 수가 많이 있다아
순서

1장 교회교육, 현장에서 다시 출발!

과 목 교육목회세미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육목회세미나 SS 혁신보고서 과 목 교육목회세미나 교 수 김만형 교...
총 신 대 학 교 신 학 대 학 원


교육을 맡은 담당교역자의 교육철학의 부재는 심각하다.
제 출 일 2002. 11. 28
제 출 자
교 수 김만형 교수

1부 현장에서 21世紀로

교육목회세미나

우리 교육에 있어서 콘텍스트(Context)에 맞는 텍스트(Text)의 교육이 이루어져야 한다. 그 근본의 교육에 대한 마인드와 틀을 세우는 작업이 필요하다.
설명


주일학교 시기에 바른 人生관과 세계관을 형성하는 시기로서 아주 중요하다.
전체 18,1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