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 seminar3 | seminar.co.kr report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 seminar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3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2 03:04

본문




Download : 20092m_문.exe




옛 그림 중에는 공책 크기만큼 작은 것들도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물론 바짝 다가서서 봐야한다. 혹 좀 더 느긋하게 그림을 볼 수 있다면 대각선 길이의 1에서 1.5배정도까지는 떨어져서 봐도 좋다고 한다. 저자는 동양화든 서양화든 회화 작품 크기의 대각선을 그었을 때, 대략 그 대각선만큼 떨어져서 보는 게 적당하다고 말한다.
유아교육 4학년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arrangement)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총5페이지 / 참고reference(자료) 없음



* 주제 : 우리나라의 文化재를 다룬 문헌을 하나 선택하여 그 文化재에 담겨 있는 文化에 대해 요점하고 비판적으로 논의하시오.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유아교육] 문화와교육 중간課題물 C형(문화재)
레포트 >


Download : 20092m_문.exe( 71 )




20092m_문화와교육C_05_.gif
Ⅱ. 본론






Ⅰ. 서론
순서


이 책은 우리가 미술관에 전시된 옛 그림을 볼 때 어느 정도 떨어져서 봐야하는지 구체적인 방법부터 가르쳐주고 있다. 저자는 작품의 크기에 따라서 작가가 표현한 세부사항들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본능적으
Ⅳ. reference
설명
[목차]

Ⅱ. 본론
[요약내용]
Ⅲ. 結論





유아교육 4학년 문화재에 담겨 있는 문화에 대해 정리하고 비판적으로 논의 총5페이지 / 참고자료 없음

다.
전체 18,1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