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TIP]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strategy 事例(사례))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TIP]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strategy 事例(사례))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2

[TIP]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strategy 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6:57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ppt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사에서는 상품 Pool 확대, 공격적 마케팅 제휴 마케팅, 메체간 시너지 극대화, 원활한 업무 프로세스 구축을 통한 2002년까지 선발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인 회원수 150만, 취소반품율 25%이하, 회계매출 1000억원, 매출이익율 mean or average(평균) 22%, BEP 조기달성의 기반을 구축하였다.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analysis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strategy 事例(사례))
2001년 8월 10일에 Cjmall.com을 오픈하였고, 2001년 10월에 사업부를 신설하였다.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ppt( 66 )




소비자행동분석(CJMall -7544_01_.gif 소비자행동분석(CJMall -7544_02_.gif 소비자행동분석(CJMall -7544_03_.gif 소비자행동분석(CJMall -7544_04_.gif 소비자행동분석(CJMall -7544_05_.gif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strategy 事例(사례))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jmall cj몰 cjmall사례 cjmall성공사례 cj몰사례
TV홈쇼핑/카탈로그/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노하우를 수출할 수 있는 기반 구축을 마련하여 2010년 내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online) 유통회사가 되는 것이 목표(目標)이다.
맺음말




CJ홈쇼핑 (CJMall) 소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culture된 온라인(online)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다.
소비자행동분석(CJMall 인터넷 쇼핑몰 전략 사례)



또한 2003년 독점적 Killer Contents/Application/Service 구축 완료, CRM 기반의 대 고객관리 체제 구축을 통한 discrimination화를 통해 Market & Brand Positioning을 구축하였다.

순서



성공戰略

경쟁업체 analysis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경쟁 형태에 따르면, CJ라는 모기업의 측면에서는 삼성, LG와 같은 제조업자나 무역업자들에 속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많은 advantage(장점) 들이 있고, CJ39쇼핑이라는 측면에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영풍문고와 같은 소매업자들에 속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advantage(장점) 들이 있따 따라서 CJMall의 시장진입시기는 늦지만,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의 선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전체 18,3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