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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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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4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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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그렇게 전문점을 채우려면 화장품의 종류별로 모든 라인업을 갖추어야 했다.미샤프로젝트본문완성체 , 미샤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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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때 고민의 결과는 전문 브랜드점이 필요하다는 것이었다.레포트/경영경제
미샤프로젝트본문완성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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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intro
2. 외부 환경 분석
3. 기업 내부 분석
4. 미샤의 시장 適應(적응) 사례(instance) 및 향후 戰略 제시

결국 제조사의 큰 손해 없이 소비자와 함께 이익을 공유하는 구조라 할 수 있따
오랫동안 피죤 중앙연구소에서 화장품을 연구해 온 서영필 대표이사는 화장품 가격의 거품을 걷어 내자는 취지에서 이 사업에 나섰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여성포털 ‘뷰티넷’이었다. Internet 판매를 모색하기 위해서 기존의 잎스 화장품을 매각하고 뷰티…(省略)
설명


순서
미샤에 대해


,경영경제,레포트





미샤의 외부environment과 기업내부를 analysis(분석) 하고 마케팅전략(戰略) 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화장품의 모든 제품을 만들려면 시간도, 돈도 많이 필요했기 때문일것이다
2000년경 Internet이 보편화 되면서 잎스 화장품의 커뮤니티로 온라인(online) 사이트를 만들었는데, 그 reaction 이 폭발적이었다. 그러자니 자본력이 부족했다. 97년 ‘잎스‘화장품을 만들면서 그런 고민을 했지만 해답이 쉽게 잡히지는 않았다.




미샤의 외부환경과 기업내부를 분석하고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하나의 브랜드만 파는 전문점을 만들어 직접 유통을 하면 거품을 뺄 수 있다는 생각이었다. 처음엔 잘못된 유통구조를 고치는 것부터 고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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