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마케팅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9:58본문
Download : 산타페 마케팅 분석.pptx
-FGI사용.
소비자 고민하는 사진
제품의 다양화로 소비자들은 혼란. 어느 커피 회사나 고급원두를 강조 하고 있고, 어디서나 고급화를 강조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 것에 상대하여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따
_SLIDE_5_
자사 분석
그렇다면 산타페가 인식되고 있는 이미지는
마인드 맵
FGI.
산타페
이처럼 산타페는 브랜드 이미지, 즉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축 되질 않음.
FGI인터뷰형식
인식은 하고 있지만
이미지는 잘 모르는 내용
_SLIDE_6_
자사 분석
스타벅스
25%
기타
21%
칸타타
31%
T.O.P.
23%
21%에 들어가는 캔커피들 사진브랜드 이름 조사.
.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축 되지 않아서,
이처럼 시장 점유율과, 저조함.
_SLIDE_7_
If this problem continues
Out of Consumer’s Mind.
_SLIDE_8_
THERE FORE,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시장Trend를 분석하고, 소비자의 needs를 파악하여,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해야 한다.
_SLIDE_9_
시장 Trend
현 시장 Trend는 이성적…(drop)
산타페 마케팅 analysis(분석)
Download : 산타페 마케팅 분석.pptx( 27 )
산타페 마케팅 분석 , 산타페 마케팅 분석기타레포트 , 산타페 마케팅
설명
순서
산타페 마케팅 analysis(분석)
다.산타페,마케팅,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_SLIDE_1_
Santafe가 ‘젊음에 답하다’
프리미엄 화 된 Santafe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戰略.
_SLIDE_2_
INDEX.
conclusion 도출
시장상황 분석
자사 분석
시장 트렌드 분석
소비자 분석
소비자 니즈 파악
브랜드 포지셔닝 맵
컨셉 도출
프로모션
_SLIDE_3_
시장 상황 분석
RTD 커피 음료 시장의 다양화
국내 커피 음료 시장의 다양화
대한민국 커피 선호도
수 많은 제품 라인으로, 복잡해지는 커피 시장.
reference(자료)찾기
reference(자료)찾기
reference(자료)찾기
_SLIDE_4_
시장 상황 분석
결국, 소비자들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인지도 중심의 구매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