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 seminar2 | seminar.co.kr report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 semina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2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7:17

본문




Download :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hwp






2. 지도 요소의 해설
사회가 점차 분화되고 개인의 권리가 종중되다 보니 공익보다는 개인…(투비컨티뉴드 )


순서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학년 나와 우리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

다.
공익과 사익간의 올바른 관계를 이해하고, 공익 생활을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고 실천하게 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지닌 시 민 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공익을 추구하는 생활 태도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일상 생활에서 공익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태도와 의지는 지니게 하는 데 지도의 역점을 둔다.설명

Download : [교육학]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 5학년 - 6. 나와 우리.hwp( 67 )



교육학,도덕과,교수,학습,과정안,학년,나와,우리,사범교육,레포트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5학년 6. 나와 우리

1. 지도의 core
이 제재는 사회생활 영역에 속하고, 주요 가치 덕목은 ‘공동체 의식’이며, 지도 요소는 ‘공익 추구의 생활’이다.
전체 18,3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