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강의 내용을 참조하여 국내의 기업의 광고책략에 관한 事例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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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8 17:1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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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맥주, 생맥주, 흑맥주를 오비보다 먼저 출시했지만 소니제품보다 늦게 출시하지만 늘 시장을 장악한 마츠시타같은 오비앞에서 재미를 보지못했다.
3주차 강의 내용을 참조하여 국내의 기업의 광고전략에 관한 사례분석
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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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의 성공스토리는 천우신조가 함께 했다고 하겠다.
3주차 강의 내용을 참조하여 국내의 기업의 광고책략에 관한 事例분석
하이트
3주차 강의 내용을 참조하여 국내의 기업의 광고전략에 관한 사례분석 하이트 하이트의 성공스토리는 천우신조가 함께 했다고 하겠다. 하늘이 도왔는지 그 때 오비맥주의 페놀유출사건이 발생하면서 시장의 판도가 바뀌었다. 1993년 8월 하이트를 출시할 때도 처음 준비한 캐치프레이즈는 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탄생이었지만 마케팅 전문가의 opinion(의견)을 따라 아니, 물은 가려 마시면서 왜 맥주는 가려 마시지 않습니까? 맥주의 90%는 물입니다라는 광고 메시지를 이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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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하이트의 성공스토리는 천우신조가 함께 했다고 하겠다. 하이트의 출시가 바로 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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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주차 강의 내용을 참조하여 국내의 기업의 광고전략(strategy)에 관한 事例(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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