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마케팅사례(instance) - 인텔외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마케팅사례(instance) - 인텔외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1

마케팅사례(instance) - 인텔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04:44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 인텔외.ppt





우리는 다음 사항을 이행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도전할 만한 목표(goal)를 설정한다
실수 없이 사업을 수행한다
결과에 초점을 둔다
책임을 진다
문제에 정면으로 대응하고 해결책을 마련하다
우리…(drop)
마케팅사례 - 인텔외 , 마케팅사례 - 인텔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인텔외
설명


마케팅사례(instance) - 인텔외






Download : 마케팅사례 - 인텔외.ppt( 26 )



마케팅사례(instance) - 인텔외
마케팅사례,인텔외,경영경제,레포트


다.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중 58위
우리의 사명
탁월한 컴퓨터 부품
공급업체가 됨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사원,
주주들을 위해 봉사한다

우리의 가치
고객 우선주의
결과 우선주의
규 율
일하고 싶은 직장
품 질
위험 감수
우리의 가치 ? 고객 우선주의
우리의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은
상호간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다음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1.gif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2.gif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3.gif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4.gif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5.gif 마케팅사례%20-%20인텔외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 케 팅 사 례
Company Mission - 인 텔(Intel)
심비오틱marketing - ‘켈로그’와 ‘키즈헬프라인’
그린marketing - 삼성토탈과 삼성건설
Company Mission
위험을 감수하라, 재미있게 일하라, 성과를 내라
인텔의 미션과 가치, 목표(goal)는 신기하게도
이 회사가 제조하는 컴퓨터 칩과 유사하다.
즉, 기본적인 골격은 유지한 채,
變化하는 수요와 상황에 맞춰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훨씬 더 강력한 기능을 발휘한다
인 텔
1971년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개발
컴퓨터의 성능 및 크기를 획기적으로 전환
1980년대 후반 유사 경쟁상품들이 다수생산 유통되어 위기
1990년대 초반 ‘인텔 인사이드’라는 브랜드 전략(strategy) 주효
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고객의 말을 경청한다
고객과 교감하고 고객의 기대치를 파악한다
혁신적이고 경쟁력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래 및 협력이 용이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납품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고객에게 봉사한다
우리의 가치 ? 결과 우선주의
우리는 결과를 우선시한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