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경제경영] 정보통제자efficacy와 광고전술 > seminar1 | seminar.co.kr report

[경제경영] 정보통제자efficacy와 광고전술 > semina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eminar1

[경제경영] 정보통제자efficacy와 광고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2 14:1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정보통제자효과와 광고전략.ppt




[경제경영] 정보통제자efficacy와 광고전술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정보통제자효과와%20광고전략_ppt_06.gif
설명


[경제경영] 정보통제자efficacy와 광고전술


Download : [경제경영] 정보통제자효과와 광고전략.ppt( 29 )








경제경영,정보통제자효과와,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정보통제자효과와 광고전략 , [경제경영] 정보통제자효과와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정보통제자효과와 광고전략



순서
정보통제자효율와 광고전략(strategy)
부모
자녀
제품 구매
상호작용
자녀 대부분 물품 구매시 구매대리인인 어머니와 상의.
어머니의 effect(영향) 정도 자녀의 나이에 따라 달라짐
- 자녀가 성장할 수록 자녀의 구매능력 판단을 인정하여
대부분 자녀의 요청에 응함.
어린이에게 소구점을 맞춘 광고가 효율적일 것이라고 생각함
정보통제자 효율의 배경
01
자녀중심적 어머니
(Child centered mother)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리얼은 사주지 않고,
어머니 판단에 자녀들에게 좋겠다고 생각하는
제품을 사주는 경향이 있다


정…(생략(省略))



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