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5:59

본문




Download :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0)

2009학년도 지구과학 중등 임용고시 해설입니다. (X)
시베리아 고기압, 일주조, 반일주조, 일조부등, 원심력, 고기압성 경도풍, 지진해파, 심해파와 천해파, 결론도출, 일반화

㉡, ㉡은 지구과학 에서 배우는 내용이다. (0)

➄ (다)에서는 새로운 학습내용이 포괄적인 내용이지, 선행정의(定義) 자체가 포괄적인 것은 아니다. 감사합니다.
순서

다.

➂ 화성암과 변성암, 퇴적암은 학습위계가 같으므로 화성암을 알고 있는 학생이 변성암과 퇴적암을 학습하는 것은 병위적 학습에 해당한다.

[3]
[1]


감사합니다. (X)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➃ (다)에서 석영, 장석, 각섬석은 광물의 정의(定義) 보다 위계가 낮다. (0)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1265_01_.jpg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1265_02_.jpg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1265_03_.jpg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1265_04_.jpg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1265_05_.jpg
[2]
2009학년도 지구과학 중등 임용고시 해설입니다.



㉠ (다), 물이 10m이상 올라오는 것을 설명(說明)하지 못함 → (나), 물이 10m이상 올라오는 것을 진공의 크기가 작기 때문이라고 설명(說明)함 → (가), 수은주를 가지고 대기압의 정의(定義) 을 설명(說明)하려고 함 (0)
➁ (가)에서는 화성암의 더 많은 실례를 학습하므로 화성암에 대한 준거속성이 확장된다. ㉠ observation자는 여러 번의 observation을 통해 규칙성을 찾은 것이 아니다. 즉, (다)에서는 낮은 위계에서 높은 위계로의 학습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통합적 조정(화합)의 원리가 적용된 것이다. 좋은 data(자료)되길 바랍니다. (0)

Download : 2009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hwp( 29 )



설명
[4]



➀ 상위 정의(定義) 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이미 알고 있는 실례를 제외하고 다른 실례를 학습하는 상관적 포섭의 예에 해당한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0)
㉢ 초염기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 현무암의 경우이므로 (다)의 結論(결론)에는‘마그마가 올라오면서 맨틀물질을 포획하였을 것이다’가 들어갈 수 있따 (0)

㉡ (가)를 설명(說明)하기 위한 가설을 세운 것으로 보아 이러한 과학적 탐구방법은 가설연역적 탐구방법이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