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03:54

본문




Download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hwp










순서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설명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1.gif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2.gif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3.gif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4.gif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5.gif 봉대박%20스파게티%20창업성공사례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hwp_06.gif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과 성공요인

레포트/경영경제




봉대박 스파게티
성공事例(사례)分析
INDEX

1. 기업선정배경

2. 봉대박 스파게티 기업introduce

3. 봉대박 SWOT分析
3.1 봉대박의 강점(Strength)
3.1.1 저가 전략(strategy)
3.1.2 다른 이태리 음식점과는 discrimination화 된 메뉴
3.1.3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한 인력 관리
3.2 봉대박의 약점(Weakness)
3.2.1. 수도권 지역에서 인지도가 부족함.
3.2.2 주요 고객이 한정되어 있음
3.2.3 매장 내 공간이 상대적으로 협소함
3.3. 봉대박의 기회(Opportunity)
3.3.1. 국내 외식산업트렌드와 잘 맞는 맛, 서비스, 인테리어를 갖춤.
3.3.2. 블로그를 통해 매장 홍보의 기회가 많다.
3.4. 봉대박의 위협(Threat)

4. 봉대박 스파게티 성공요인分析

5. 시사점과 느낀 점
시사점
느낀 점

1. 기업선정배경

1.1 본점이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하고 있음
본점이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또한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설렁탕이나 짬뽕같이 우리에게 친숙한 음식들과 함께 조리해서 discrimination화를 추구하고…(투비컨티뉴드 )



봉대박,스파게티,창업성공사례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Download : 봉대박 스파게티 창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hwp( 28 )


다. 보통 프랜차이즈 업체라고 하면 수도권 지역에서 스타트하거나, 아니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스타트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봉대박은 우리 학교 북문에서 foundation을 하여 대학생들을 상대로 저가 전략(strategy)을 펼쳤고,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하여 입지를 확고히 하였다. 경북대 학생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 만한 음식점이므로 어떻게 foundation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3.4. 봉대박의 위협(Threat)

4. 봉대박 스파게티 성공요인分析

5. 시사점과 느낀 점
시사점
느낀 점

1. 기업선정배경

1.1 본점이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치하고 있음
본점이 경북대학교 북문에 위...


봉대박 스파게티
성공事例(사례)分析
INDEX

1. 기업선정배경

2. 봉대박 스파게티 기업introduce

3. 봉대박 SWOT分析
3.1 봉대박의 강점(Strength)
3.1.1 저가 전략(strategy)
3.1.2 다른 이태리 음식점과는 discrimination화 된 메뉴
3.1.3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한 인력 관리
3.2 봉대박의 약점(Weakness)
3.2.1. 수도권 지역에서 인지도가 부족함.
3.2.2 주요 고객이 한정되어 있음
3.2.3 매장 내 공간이 상대적으로 협소함
3.3. 봉대박의 기회(Opportunity)
3.3.1. 국내 외식산업트렌드와 잘 맞는 맛, 서비스, 인테리어를 갖춤.
3.3.2. 블로그를 통해 매장 홍보의 기회가 많다. 봉대박만의 특별한 맛을 가진 봉골레를 먹기 위해 사람들은 자주 봉대박을 찾는다.

1.2 ‘봉골레 스파게티’라는 단일 메뉴로 discrimination화를 추구
유사브랜드 서가 앤 쿡, 허디거디, 피제리아, 미즈 등 에서는 스파게티, 스테이크, 샐러드, 필라프 등 여러 가지 메인메뉴를 내놓고 사업을 하고 있다 반면에 봉대박은 어찌 보면 약하다고 볼 수 있는 봉골레를 메인메뉴로 내세웠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