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14:31
본문
Download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ppt
OB맥주성공
Ⅰ. OB맥주의 기업개요
1. 기업intro
2.주요연혁
Ⅱ. 산업environment 分析(분석)
1. 국내 주류시장 現況
2.국내 맥주시장 점유 現況
3.경쟁사 分析(분석) - HITE
Ⅲ. 내부environment 分析(분석)
1. SWOT
2.STP 전술
3.마케팅 믹스(4P’S)
Ⅳ. OB의 문제점(問題點)과 향후 전술
1. OB맥주의 문제점(問題點)
2.향후 전술대안
1. OB맥주의 문제점(問題點)
*오비, 카프리 등 다 브랜드 전술으로 서로 중복되는 표적시장을 형성
OB와 CASS의 타켓 표적층을 보면Cass는 약간 쓰고 강한맛으로 하이트 와 경쟁을 피하였지만, 새로운 OB는 좋은 목넘김이라는 컨셉으로 하이트와 맛대응함은 물론 표적시장도 2-30대층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재, 하이트와 자사 브랜드인 카스와도 중복되고 있…(생략(省略))
OB맥주가 하이트에게 맥주시장내 1위 자리를 내주었기에 다시금 재도약을 위한 방안을 논한 자료입니다.
OB(오비)맥주 성공 marketing 책략 measure(방안) (A+資料)
순서
설명
다.그림과 표가 많이 첨부된 발표자료이다보니 내용요약이 짧은점은 양해 바랍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ppt( 41 )
그림과 표가 많이 첨부된 발표資料이다보니 내용요약이 짧은점은 양해 바랍니다. OB맥주성공 , OB(오비)맥주 성공 마케팅 전략 방안(A+자료)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OB맥주가 하이트에게 맥주시장내 1위 자리를 내주었기에 다시금 재도약을 위한 measure(방안) 을 논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