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소개와 china화,差別(차별) 화 strategy 및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2:33
본문
Download : 락앤락의 소개와 중국화,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락앤락의 소개와 china화,差別(차별) 화 strategy 및 marketing 분석
락앤락의 소개와 china화,差別(차별) 화 strategy 및 marketing 분석
설명
락앤락의 소개와 중국화,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분석 , 락앤락의 소개와 중국화,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락앤락 소개와 중국화 차별화 전략 마케팅
락앤락,소개와,중국화,차별화,전략,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락앤락의 소개와 중국화,차별화 전략 및 마케팅 분석.pptx( 93 )
_SLIDE_1_
LOCK N LOCK
china(중국) 을 ‘LOCK N LOCK’
_SLIDE_2_
INDEX
1. LOCK N LOCK intro 介
china(중국) 시장 分析(분석)中市分析
2-1. china(중국) 시장 分析(분석)中市分析
2-2. 현지 경쟁사 分析(분석)者分析
3. china(중국) 화+차별화 전술中化+差化
4. SWOT 分析(분석)SWOT分析
5. STP 分析(분석)STP分析
6. 4P MIX 分析(분석)4Pmix分析
7. 향후 전술未略
_SLIDE_3_
1. LOCK N LOCK intro 介
_SLIDE_4_
LOCK N LOCK intro
LOCK N LOCK 연혁
_SLIDE_5_
LOCK N LOCK intro
LOCK N LOCK 연혁
1985년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成立化工股公司
1994년 하나코비 주식회사로 상호변
企名하나코비
1998년 Lock & Lock 제품출시
推出品
2001년 미국 LA 지사 설립
成立洛杉分社
2002년 락앤락 Internet 쇼핑몰 정식 오픈
上商城正式
2003년 한국표준협회 인정 2003년 으뜸상품 선정
准,2003年最品
2004년 상해지사 오픈
上海分社成立
2005년 china(중국) 주요 10개 도시에 락앤락 영업소 설립
中十大城市立店
2006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6년 브랜드파워 1위 수상
得效率的品牌成一等
2007년 ㈜하나코비와 ㈜락앤락 합병
하나코비公司合
_SLIDE_6_
LOCK N LOCK intro
LOCK N LOCK intro
해외법인 북경, 상해,광 주 등 27개
在北京,上海,州等27家 海外法人
생산법인 위해, 만산, 소주 3개
威海,州3家生法人
해외법인
생산법인
_SLIDE_7_
LOCK N LOCK intro
L…(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