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 탐방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20:37
본문
Download : 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 탐방기.hwp
아저씨들은 여기저기서 웅성웅성 오늘의 경매를 예상하고 선전을 다짐하는 눈치였다. 아줌마들의 발 끝에 짓뭉개진 양파 나부랭이가 밝히고 풀어헤쳐진 배추잎이 채였다. 궁금증이 든 나는 한 아저씨에게 여쭈어 보았다.레포트/경영경제
농수산물시장의 경매 현장을 탐방하고 나서 보고 느낀것에 관련되어 쓴 탐방기입니다. 순간 우리 농어민들의 고통이 느껴지는 듯 했다.노은동농수산물시장의경매현장을보고와서[1] , 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 탐방기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 탐방기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밤 8시가 넘어가면서부터 노은동 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을 보러 간다는 생각으로 꽉 찬 나는 처음 접하게 되는 경매현장에 설렘을 감출 수 없었다. 어디든 경영의 마인드를 찾아 볼 수 있단 생각이 드는 대목이었다. 밤 11시가 넘어가는 시계를 보는데 환한 전조등을 밝힌 트럭들이 농산물 경매장 부근 주차장으로 끊임없이 밀려들었다. 아저씨는 양파 외에도 몇가지 작물을 더 재배하지만 모두 가격면에서는 적정한 보상을 받지 …(drop)
Download : 농수산물시장의 경매현장 탐방기.hwp( 72 )
다.
“그 날 물량에 따라 항상 제멋대로지. 오늘도 마친가지지만 우리 같은 사람들은 대충 알고 있지.”
이 아저씨는 전남 함평에서 5톤 트럭에 양파를 가득 싣고 노은동시장을 찾은 김신덕(57)이라고 하였다.
밤 12시가 넘자 농수산물시장 청과물동으로 사람들이 속속 모여들기 처음 하였다.
“항상 가격이 일정할 수가 있습니까?”
아저씨께서 대답해 주셨다. 이미 한쪽 끝엔 썩는 냄새가 풍기는 채소와 과일, 생선들이 덩어리를 이루면서 내 코끝을 자극하고, 가득 농산물을 인 자동차의 낡은 바퀴를 통해 날리는 뿌연 먼지가 호흡까지 불편하게 했다. 커피와 컵라면을 담은 손수레를 끌며 장작불을 찾아다니는 아줌마들이 불현듯 출연하였고 장작불을 피운 드럼통을 찾아 다니셨다.



노은동농수산물시장의경매현장을보고와서[1]
농수산물시장의 경매 현장을 탐방하고 나서 보고 느낀것에 대해서 쓴 탐방기입니다. 여기저기서 물건을 하역하는 용역꾼들의 괴성 같은 고함소리가 밤하늘을 찢는 듯 했고, 옹기종기 모여 큰 드럼통에 장작불을 피워 추위를 달래는 상인들과 농민들 어민들을 볼 수 있었다. 밤 9시 무렵 슬슬 농수산물시장으로 가 볼 채비를 하고 휴대용 녹음기와 연습장을 가방에 챙겨 차를 몰고 농수산물시장으로 향했다.
결국, 이윤창출이 목적이 회사나 이윤을 찾아다니는 소규모 자영업자나 이윤추구를 목적함에 있어 크게는 같은 맥락에서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