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co.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方案 > seminar8 | seminar.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方案 > seminar8

본문 바로가기

semina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8 19:5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방안.doc





사회 환경의 變化가 농경사회 (산업화 사회 (정보화 사회로 …(투비컨티뉴드 )


다.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方案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고객%20성공을%20위한%20지식경영%20PROCESS%20실천방안_doc_06.gif




설명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방안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고객,성공,위한,지식경영,PROCESS,실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방안.doc( 27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고객 성공을 위한 지식경영 PROCESS 실천方案

實踐方法 : I D I D (One Day One Doing)



작성일자 : 2003년 12월 19일
소 속 : K-CEO과정 11기 3반
작 성 자 : ㈜ 이브자리 고 춘 홍

【 목 차 】
Ⅰ. 서 론
Ⅰ-1 지식경영의 배경
Ⅰ-2 지식경영의 이해

Ⅱ. 이브 자리 introduce
Ⅱ-1 회사 개요
Ⅱ-2 조 직 도
Ⅱ-3 VISION 경영과 文化(culture) 경영 책략 2004년 Business Plan
Ⅱ-2 지식경영 도입 배경 및 必要性

Ⅲ. 지식경영 Process 접근
Ⅲ-1 core역량 구축을 위한 실천 Process IDID
Ⅲ-2 관점별 세부 실천 항목
Ⅲ-3 향후 달성 계획 책략
Ⅲ-4 지식공유 Sy...






實踐方法 : I D I D (One Day One Doing)









작성일자 : 2003년 12월 19일
소 속 : K-CEO과정 11기 3반
작 성 자 : ㈜ 이브자리 고 춘 홍

【 목 차 】


Ⅰ. 서 론
Ⅰ-1 지식경영의 배경
Ⅰ-2 지식경영의 이해

Ⅱ. 이브 자리 introduce
Ⅱ-1 회사 개요
Ⅱ-2 조 직 도
Ⅱ-3 VISION 경영과 文化(culture) 경영 책략 ? 2004년 Business Plan
Ⅱ-2 지식경영 도입 배경 및 必要性

Ⅲ. 지식경영 Process 접근
Ⅲ-1 core역량 구축을 위한 실천 Process ? IDID
Ⅲ-2 관점별 세부 실천 항목
Ⅲ-3 향후 달성 계획 책략
Ⅲ-4 지식공유 System


Ⅳ. 지식경영 추진 계획
Ⅳ-1 Feed Back / Check List
Ⅳ-2 差別(차별) 화 된 고객 성공을 위한 책략 제안
Ⅳ-3 단계별 추진 계획

Ⅴ. 결 론
※ 서지사항 List
※ 첨부 : ① 연구 기본計劃書 ② 연구과제課題 미팅 NOTE ③ 학습 NOTE
Ⅰ. 서 론
Ⅰ-1 지식경영의 배경
우리는 제한적 시장에서 보는 시각을 버리고 인식의 전환을 가져야 하는 첨단화된 경쟁의 시대에서 복합적인 환경變化에 혁명을 준비하는 과도기적 시대의 경영 일선에서 분명한 돌파구를 찾고자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
시장은 급속한 속도로 변하고 있고, 근시안적 시각을 과감하게 탈피하여 새로운 관점에서 책략적 경영을 통한 『기업의 전문성을 증대』시키는 것을 통하여 진정한 고객성공을 실현하는 目標(목표)달성을 위해 지식경영 必要性이 대두하게 되었다.
Total 18,2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mina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mina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