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14:05본문
Download :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8일 성남시와 시의회에 따르면 시의회는 제16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심의해 원안대로 올해 탄천페스티벌 예산 6억원을 전액 삭감했다.시의회는 세계 경기침체에 따른 경제난으로 전국적으로 축제 예산이 삭감되고 있고 탄천페스티벌의 주제가 분명치 않고 시민(市民)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부족하다는 점을 삭감 이유로 꼽았다.
왜 성남 탄천 페스티벌은 실패하였을까?
성남 탄천 페스티벌은 성남이나 탄천의 Identity 확립을 통한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의 자리매김을 하지 못하였다.
_SLIDE_5_
소비자 Needs 分析(분석)
색다른 축제를 즐기고자 하는 Needs
다양한 볼거리를 한 곳에서 관람하고…(생략(省略))
설명
성남탄천페스티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1.gif)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2.gif)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3.gif)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4.gif)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5.gif)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4%20%2014%20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EC%84%B1%EB%82%A8%ED%83%84%EC%B2%9C%ED%8E%98%EC%8A%A4%ED%8B%B0%EB%B2%8C%5B1%5D,%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2014%20%2014%20_pptx_06.gif)
Download :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pptx( 64 )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4 14 경영경제레포트 , 성남탄천페스티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14
성남탄천페스티벌[1],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4 14
다.
이에 따라 2005년부터 탄천 둔치와 성남아트센터, 남한산성, 율동공원 등에서 열린 탄천페스티벌이 올해는 열리지 않게 됐다.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성남 탄천 페스티벌
_SLIDE_2_
목차
축제 introduce
축제 分析(분석)
- 소비자 Needs
- Marketing Concept
- xxxxxxP’s analysis
problem(문제점)
改善(개선) 방향
_SLIDE_3_
축제 introduce
성남 탄천 페스티벌이란?
2006년부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서 개최되는 종합 文化예술 축제로써,
세계 각국의 민속예술공연단을 초청하여 시민(市民)들에게 세계 각국의 민속예술을 introduce함으로써 이국 文化에 대한 이해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개최하게 된 축제.
“성남 탄천 페스티발에 대해 알아?”
23명 중 단 2명 0.xxxxxx%
지역주민 조차 알지 못하는 그들만의 축제
_SLIDE_xxxxxx_
축제 分析(분석)
[지자체소식]성남 탄천페스티벌 등 예산 삭감에 결국 ‘무산’
탄천페스티벌을 비롯해 율동공원 사계절 썰매장 조성, CCTV 설치 등 경기 성남시가 올해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던 사업들이 시의회의 예산 삭감으로 무산됐다.